박하나, 알고 보니 ‘뒤태 미인’..유혹의 레드 백리스 원피스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하나가 레드 백리스 원피스로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하나는 레드 백리스 원피스를 착용해 강렬하고 고혹적인 이미지를 돋보였다.
이러한 스타일은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박하나의 다채로운 매력을 잘 보여주었다.
특히 박하나는 별다른 액세서리를 착용하지 않아 수수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하나가 레드 백리스 원피스로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배우 박하나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하나는 레드 백리스 원피스를 착용해 강렬하고 고혹적인 이미지를 돋보였다.
박하나는 또한 긴 생머리를 통해 청초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머리카락은 그녀의 여성스러움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이러한 스타일은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박하나의 다채로운 매력을 잘 보여주었다.
한편, 박하나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액셔니스타 멤버로 활약 중이다. 그녀는 프로그램을 통해 특유의 열정과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박하나의 다방면에서의 활약은 그녀의 매력을 더욱 빛나게 하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븐틴, K팝 아티스트 최초 ‘유네스코 청년 친선대사’ 임명...파리 유네스코 본부 임명식 참석
- 김보라♥조바른, 화려한 결혼식 현장..김혜윤 참석부터 이수현 축가까지 “다 컸네” 축하 - MK스
- 고민시, “숨길수 없는 볼륨감”… 클래식한 분위기 속 쇄골 훤히 드러난 꽃무늬 드레스룩 - MK스
- 티아라 효민, 비현실적 몸매 자랑…비키니로 드러낸 완벽 S라인 - MK스포츠
- ‘中팬 도발 → 손가락 제스처’ 손흥민 “홈 팬들 무시한다고 생각했다” [MK상암] - MK스포츠
- 타이거 우즈 ‘이글거리는 눈빛으로’ [MK포토] - MK스포츠
- 타이거 우즈 ‘벙커샷도 힘차게’ [MK포토] - MK스포츠
- 타이거 우즈 ‘공은 한 손으로 받지’ [MK포토] - MK스포츠
- 타이거 우즈의 힘찬 스윙 [MK포토] - MK스포츠
- 타이거 우즈 ‘아직 죽지 않았어!’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