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 아닌 이제는 ‘방탄소년단 진’으로 만날 시간...‘2024 페스타(FESTA)’ [오늘의 프리뷰]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2024. 6. 13. 06: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매년 데뷔일(6월 13일)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인 '2024 FESTA'에서 진은 ARMY와 가까운 거리에서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진의 제안으로 마련, 1000명을 대상으로 한 허그회가 진행되고, 2부에서는 ARMY가 보고 싶어 한 진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코너들이 준비돼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BTS 진, ‘허그회’→오프라인 무대까지...‘월드스타’의 화끈한 ‘2024 페스타(FESTA)’
“회사에서는 ‘사람이 몰려서 다칠 것 같다’며 나를 말렸어요. 그래서 내가 거의 한 달 동안 ‘무슨 소리, 나는 프리허그를 할 거다. 팻말 들고 나를 기다려 주신 팬분들 모두를 안아줄 거다’라고‘ 우겼습니다”
지난 12일 경기도 연천군에 있는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해 왔던 진은 1년 6개월의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전역 후 첫 공식 행보는 ‘2024 페스타(FESTA)’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그가 돌아왔다. 지난 12일 경기도 연천군에 있는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해 왔던 진은 1년 6개월의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전역 후 첫 공식 행보는 ‘2024 페스타(FESTA)’다.

방탄소년단의 데뷔일이기도 한 ‘6월 13일’을 맞이해 ‘군인’이 아닌 ‘민간인’이 된 진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 FESTA’를 통해 아미(ARMY, 팬덤명)와 만난다. 매년 데뷔일(6월 13일)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인 ‘2024 FESTA’에서 진은 ARMY와 가까운 거리에서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진의 제안으로 마련, 1000명을 대상으로 한 허그회가 진행되고, 2부에서는 ARMY가 보고 싶어 한 진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코너들이 준비돼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 오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2부 ‘2024년 6월 13일의 석진, 날씨 맑음’에 한해 방탄소년단 팬클럽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위버스(weverse) 라이브 스트리밍이 진행된다.

1000명 허그회에 진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허그 인원이 많아서 최대한 빨리 지나가주시길 부탁드립니다”며 “아마 대화도 힘들 거고, 간단히 빠른 허그 후 지나가주셔야 원활히 진행될 거라 예상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고 강조하기도.

지난 12일 경기도 연천군에 있는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해 왔던 진은 1년 6개월의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전역 후 첫 공식 행보는 ‘2024 페스타(FESTA)’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진은 ‘허그회’에 대한 팬들의 오해도 풀었다. 전역 기념 라이브 방송에서 진은 “회사에서는 ‘사람이 몰려서 다칠 것 같다’며 나를 말렸다. 제가 한 한 달 동안 무슨 소리! 난 프리허그를 할 거다! 프리허그 팻말을 들고 나를 기다려주신 팬분들 모두를 안아줄 거다”며 “거의 한달간 우겼다”고 밝히기도.

진의 팬 이벤트 외에도 같은 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서울종합운동장 내 풋살장 및 체육공원 일대에서 ‘2024 FESTA’ 그라운드 행사가 진행된다. 그라운드 행사장에는 현장을 방문한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업사이클링 파츠 만들기, 방탄소년단의 노래 가사를 랜덤으로 뽑는 ‘뽑아라 방탄’, 소규모 포토존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배치될 전망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