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한국타이어, 미쓰비시 SUV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한국타이어, 미쓰비시 SUV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일본 미쓰비시자동차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엑스포스'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한다고 12일 밝혔다.
엑스포스에는 한국타이어의 '벤투스 프라임 4'가 장착될 예정이다.
벤투스 프라임 4는 제동력이 뛰어나고 젖은 노면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발휘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첨단 타이어 설계 기술을 적용해 소음을 최소화하고 핸들링 정확도를 높였다는 특징도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한국타이어, 미쓰비시 SUV에 신차용 타이어 공급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일본 미쓰비시자동차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엑스포스’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한다고 12일 밝혔다. 엑스포스에는 한국타이어의 ‘벤투스 프라임 4’가 장착될 예정이다. 벤투스 프라임 4는 제동력이 뛰어나고 젖은 노면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발휘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첨단 타이어 설계 기술을 적용해 소음을 최소화하고 핸들링 정확도를 높였다는 특징도 있다.
■ 렉서스코리아, 의정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렉서스코리아가 경기 동북부 지역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렉서스 의정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경기 의정부시 장암동에 위치한 이곳은 판매(sales), 서비스(service), 부품(spare parts)을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제공할 수 있는 ‘3S’ 콘셉트다. 총 7대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 550대 수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檢 “이재명, 대북사업 보고받고 승인” 李 “검찰 창작수준 떨어져”
- [속보]與, 당대표 선출에 ‘당심 80%·민심 20%’ 반영
- ‘또래 여성 살인’ 정유정, 대법서 무기징역 확정
- [김순덕 칼럼]제왕적 당대표 이재명의 ‘여의도 독재’
- ‘떡이 되도록’ 술 마신 다음날, 최고 음식 12가지·최악 4가지
- “이 방법밖에 없었다” 서울대병원 비대위원장 눈물의 서신
- 둥근 점과 직선이 흐릿하게 보인다
- 청약통장 월 납입한도, 41년 만에 늘어난다…10만 원→25만 원
- [단독]“고수익 공증” 로펌 이름 도용한 투자 리딩방, 피해액 2970억
- 경찰, 우리은행 100억대 횡령 혐의 30대 직원 구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