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계 단신]현대百, 日 파르코百 팝업스토어 월매출 13억 넘어 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현대百, 日 파르코百 팝업스토어 월매출 13억 넘어현대백화점은 지난달 10일 일본 도쿄 파르코백화점 시부야점에 개설한 '더현대 글로벌' 팝업스토어 매출이 한 달 만에 13억 원을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목표를 50% 초과 달성한 것으로 파르코백화점 팝업스토어 중 매출 기준 역대 1위라고 현대백화점은 설명했다.
더현대 글로벌은 현대백화점이 경쟁력을 갖춘 한국 토종 브랜드를 해외 유명 리테일에서 소개하는 K콘텐츠 수출 플랫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현대百, 日 파르코百 팝업스토어 월매출 13억 넘어
현대백화점은 지난달 10일 일본 도쿄 파르코백화점 시부야점에 개설한 ‘더현대 글로벌’ 팝업스토어 매출이 한 달 만에 13억 원을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목표를 50% 초과 달성한 것으로 파르코백화점 팝업스토어 중 매출 기준 역대 1위라고 현대백화점은 설명했다. 더현대 글로벌은 현대백화점이 경쟁력을 갖춘 한국 토종 브랜드를 해외 유명 리테일에서 소개하는 K콘텐츠 수출 플랫폼이다.
■ 현대건설, 원자력硏과 차세대 원전 개발 업무협약
현대건설은 11일 한국원자력연구원과 ‘민관합작 소듐냉각고속로(SFR) 개발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이날 밝혔다. SFR은 열 중성자 대신에 고속 중성자로 핵분열을 일으키고 물이 아닌 액체 소듐(나트륨)을 냉각재로 사용하는 차세대 원전이다. 현대건설 측은 “경제성, 지속성이 높은 차세대 원전 기술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적극 추진해 글로벌 에너지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했다.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檢 “이재명, 대북사업 보고받고 승인” 李 “검찰 창작수준 떨어져”
- [속보]與, 당대표 선출에 ‘당심 80%·민심 20%’ 반영
- ‘또래 여성 살인’ 정유정, 대법서 무기징역 확정
- [김순덕 칼럼]제왕적 당대표 이재명의 ‘여의도 독재’
- ‘떡이 되도록’ 술 마신 다음날, 최고 음식 12가지·최악 4가지
- “이 방법밖에 없었다” 서울대병원 비대위원장 눈물의 서신
- 둥근 점과 직선이 흐릿하게 보인다
- 청약통장 월 납입한도, 41년 만에 늘어난다…10만 원→25만 원
- [단독]“고수익 공증” 로펌 이름 도용한 투자 리딩방, 피해액 2970억
- 경찰, 우리은행 100억대 횡령 혐의 30대 직원 구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