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야해” 정숙♥영호 최종선택 앞두고 입 맞췄다…‘나는 솔로’ 첫 뽀뽀 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정숙과 영호가 입을 맞췄다.
12일(수) 방송된 SBS Plus·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153회에서 20기 정숙과 영호가 만난 지 5일 만에 뽀뽀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정숙이 "하기 싫어?"라고 묻자, 영호가 "하고 싶지"라고 솔직히 답했다.
이후 영호가 "날 꼬시고 싶지?"라고 하자, 정숙이 "이미 꼬셔졌어. 내 남자야"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정숙과 영호가 입을 맞췄다.
12일(수) 방송된 SBS Plus·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153회에서 20기 정숙과 영호가 만난 지 5일 만에 뽀뽀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정숙은 영호와 단둘이 술 마시던 중 “난 스킨십 좋아해”라고 밝혔다. 영호도 “난 아흔 살까지 1일 1뽀뽀”라고 말했다. 그러자 정숙이 “지금 뽀뽀할까?”라고 제안했다. 당황한 영호가 “안 돼. 커플이 아니잖아. 어떻게 뒷감당할 건데?”라며 거절했다. 정숙이 “하기 싫어?”라고 묻자, 영호가 “하고 싶지”라고 솔직히 답했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한 후, 정숙이 “1일 1뽀뽀 99살까지 할 거라며. 언제부터 뽀뽀할 거야?”라고 다시 말했다. 이에 영호가 정숙에게 입을 맞췄다. MC 데프콘은 “솔로나라 개국 이래 첫 뽀뽀!”라며 놀라워했다.
정숙은 “한 번 하니까 또 하고 싶어”라며 영호와 또다시 입을 맞췄다. 영호는 “약간 청불 될 거 같아. 청소년 관람 불가”라며 걱정했다. 이후 영호가 “날 꼬시고 싶지?”라고 하자, 정숙이 “이미 꼬셔졌어. 내 남자야”라고 밝혔다.
또한, 정숙은 “보이는 게 다인 남자는 매력 못 느껴”라고 말했다. 영호가 “뭘 알고 싶은가?”라고 묻자, 정숙이 “여기선 말 못 해”라고 답했다. 이에 데프콘이 “왜 이렇게 야한 거야?”, 송해나는 “상상력 자극하지 마”라며 깜짝 놀랐다.
한편,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SBS Plus·ENA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나솔' 20기 정숙, 영호에 로맨스 쐐기 "넌 이미 내 남자야"
- '정숙 뽀뽀남' 20기 영호, 영자에게 플러팅 "오늘 집에 가지 마"(나는 솔로)
- "촉촉해?"…'나는솔로' 정숙, 영호에 입술 쭈욱→데프콘 경악한 '뽀뽀사태'
- 영수, ‘S대 미녀’ 현숙 칭찬 “성실함 반영하는 게 학벌이라 생각해” (나는 솔로)
- ‘나솔’ 광수, ♥현숙에 비밀 폭로한 정숙 향해 발끈 “미쳤네”
- “내 입술 촉촉해?” 20기 정숙 뽀뽀男=영호 확정 (나는 솔로)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