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매출 600억’ 송정훈, 억만장자에 투자 제안받아 “단골이 재벌 2세”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컵밥 신화' 송정훈이 유쾌한 성공담을 전했다.
12일(수)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48회 '장안의 화제' 특집에서는 '컬러링 베이비 7공주'의 막내에서 대치동 수학 강사가 된 박유림, 미국의 입맛을 사로잡은 컵밥의 신 송정훈, 미국 스탠퍼드대 셰프로 초대받은 배우 류수영이 출연해 유재석·조세호와 릴레이 토크를 펼쳤다.
이날 11년 전 낡은 푸드트럭 한 대로 시작해 컵밥으로 미국의 입맛을 사로잡은 송정훈 대표가 '자기님'으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컵밥 신화’ 송정훈이 유쾌한 성공담을 전했다.
12일(수)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48회 ‘장안의 화제’ 특집에서는 ‘컬러링 베이비 7공주’의 막내에서 대치동 수학 강사가 된 박유림, 미국의 입맛을 사로잡은 컵밥의 신 송정훈, 미국 스탠퍼드대 셰프로 초대받은 배우 류수영이 출연해 유재석·조세호와 릴레이 토크를 펼쳤다.
이날 11년 전 낡은 푸드트럭 한 대로 시작해 컵밥으로 미국의 입맛을 사로잡은 송정훈 대표가 ‘자기님’으로 출연했다.
송 대표는 트럭 앞에서 먹는 단골손님 형제가 있었다며 돈이 없는 줄 알고 공짜로도 줬다고 밝혔다. 이들이 “컵밥으로 프랜차이즈를 하고 싶어”라며 제안했다는 것. 1년 뒤 인도네시아를 방문했는데 공항에 리무진 한 대가 있었다고. 송 대표는 “그분들이 인도네시아 재벌 2세더라”라며 놀라워했다. 유재석은 호칭이 ‘그분들’로 바뀌었다며 웃음을 터트렸다. 결국, 인도네시아에 진출해 매장 200개를 열었다는 것.
또한, 송 대표는 미국 투자 서바이벌 프로그램 ‘샤크 탱크’에 출연해 억만장자들의 투자 제안을 받았다며 “제 매력에 빠졌던 것 같다”라며 미소 지었다. ‘자산 5조’ NBA 댈러스 매버릭스 구단주인 마큐 큐반이 제일 파격적인 제안을 했다는 것. 전 세계에 260개의 매장을 오픈한 송 대표는 현재 직원 900명, 연 매출 600억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iMBC 김혜영 | tvN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7공주’ 박유림, 전교 1등→카이스트→대치동 강사 “수업 때 욕해” (유퀴즈)
- ‘유퀴즈’ 천우희, 여배우들 사적 모임 언급…김혜수, 조세호 결혼식 축사 제안
- 천우희, ‘한공주’ 유독 특별한 이유 “상처받은 사람들에게 위로됐으면” (유퀴즈)
- 페이커 “원시시대 임요환 덕분에 현대시대 이상혁 있어” (유 퀴즈 온 더 블록)
- 천우희, 13년 팬 결혼식 축사 비하인드 '유퀴즈'서 밝혀
- 김무열 “아버지 장례식장서 정신 잃을 뻔…감당하기 어려운 일들 닥쳤다” (유퀴즈)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