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세 '먹방 유튜버' 갑자기 사망···원인은 "비만으로 인한 심장마비 추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칼레하스 503(Callejas 503)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먹방 유튜버 에드가 란다베르데가 37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지난 10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더선은 먹방 유튜버 에드가 란다베르데가 세상을 떠났다고 보도했다.
그의 가족은 지난 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에게는 고통스러운 진실이지만, 사랑하는 칼레하스 503가 이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을 알린다"며 "그에게 보여준 사랑과 지지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칼레하스 503(Callejas 503)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먹방 유튜버 에드가 란다베르데가 37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구체적은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일각에서는 비만으로 인한 심장마비라는 추측이 나온다.
지난 10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더선은 먹방 유튜버 에드가 란다베르데가 세상을 떠났다고 보도했다. 그의 가족은 지난 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에게는 고통스러운 진실이지만, 사랑하는 칼레하스 503가 이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을 알린다”며 “그에게 보여준 사랑과 지지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가족은 그의 사망 원인을 밝히지 않았지만 심장마비로 사망했을 것이란 추측이 나오고 있다. 란다베르데의 장례식은 지난주 그의 팬들을 위해 생방송으로 진행된 추모식과 함께 치러졌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편히 쉬시길” 등의 추모를 남겼다.
2012년부터 활동해 온 란다베르데는 17만8000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었다. 그는 음식 리뷰와 함께 여행과 일상을 주제로 한 콘텐츠를 주로 제작했다.
김수호 기자 suho@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색깔 진해졌다' 女 입술만 보면 '이것' 알 수 있다던데…다시 고개드는 '이 효과'
- 北오물풍선에 박살난 車유리 수리비…보험 처리 결과는
- 이강인·손흥민에 …소림축구 실신하다
- '커피, 콜라, 물도 아니었다' 우크라 군인들은 '이 음료'만 찾는다는데
- 오너家 4세이자 잘나가는 ‘패션 인플루언서’…이젠 美 로스쿨생 된다
- 中서 열린 '푸바오 간담회' 가보니…'신랑감, 외모·배경 말고 '이 것' 볼 것'
- 박세리가 이사장인데…박세리 父 박세리희망재단에 고소당해 '파문'
- '뷔 닮은 훤칠한 군인이 다가와 인사'…진짜 BTS 뷔였다
- '밟으실 수 있죠?' 밈 이을까… 첸백시 기자회견 중 녹취록 공개 [SE★포토]
- “패럴림픽은 좁다”…오른팔 없는 브라질 탁구선수, 파리올림픽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