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문세윤 복귀 '맛녀석', 김해준♥황제성 '돼지의 유혹'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롭게 돌아오는 '맛있는 녀석들'이 유쾌한 패러디 티저로 개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12일 코미디TV는 공식 소셜 계정을 통해 황제성과 김해준이 등장하는 '돼지의 유혹' 티저를 공개했다.
이어 설렘 가득한 음악이 흐르고 우산남 김해준의 얼굴이 서서히 등장하자, 황제성은 할 말을 잊은 채 굳은 표정을 짓는다.
김해준은 그런 황제성에게 "더 먹을 수 있죠?"라며 핫도그를 입에 넣어주고 서로 애틋한 눈빛을 교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새롭게 돌아오는 '맛있는 녀석들'이 유쾌한 패러디 티저로 개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12일 코미디TV는 공식 소셜 계정을 통해 황제성과 김해준이 등장하는 '돼지의 유혹'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영화 '늑대의 유혹'의 명장면인 우산 신을 패러디한 것.
영화 속 이청아 역으로 변신한 황제성은 비 내리는 오후 우산 속으로 달려 들어온 한 남자의 모습에 화들짝 놀란다. 이어 설렘 가득한 음악이 흐르고 우산남 김해준의 얼굴이 서서히 등장하자, 황제성은 할 말을 잊은 채 굳은 표정을 짓는다.
김해준은 그런 황제성에게 "더 먹을 수 있죠?"라며 핫도그를 입에 넣어주고 서로 애틋한 눈빛을 교환한다. 특히 이 장면에서 김해준은 부드러운 미소와 예의 바른 비주얼로 강동원을 떠올리게 한다. 이어 이들은 재치 만점 멘트와 리액션으로 폭소를 유발한데 이어 "더 맛있게 돌아오겠습니다"라는 문구를 더해 티저를 마무리 한다.
해당 티저는 공개 직후부터 조회수가 빠르게 오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댓글에는 "너무 귀여워. 기다리고 있겠다" "현타 오셨을 텐데 잘 찍었다" "황제성 너무 예뻐" 등의 글이 올라왔고, 이에 제작진은 메이킹 영상까지 업로드 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재정비를 마치고 새 출발을 앞둔 상황이다. 원년 멤버 김준현, 문세윤이 복귀했고 지난 시즌 출연자 김해준과 신규 멤버 황제성이 합류한 것. 뚱친들의 레전드 먹방을 담은 'THE 맛있는 녀석들'은 오는 21일 첫 방송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코미디 TV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랑 '갑질 해명'한 강형욱, 결국 '결별' 알렸다...
- 자살시도한 유재환, '이 사람'이 발견했다...피눈물 납니다
- “그 쌍X들…고준희, '버닝썬' 승리·정준영 아닌 '이 사람' 저격했다
- 음주 사망사고 내고도 애완견만 챙기던 유명인...안 모 씨였네요
- "대통령보다 더 심해"...女스타, 역대급 인성폭로 당해
- 아나콘다에 물려 활동 중단한 정정아, 이렇게 살고 있습니다...
- 유부남인거 알고 만난 여자가 "나도 피해자다" 한 이유...진짜 악마다
- 178cm, 53kg인데...살쪘다며 눈물 흘린 연예인
- KBS, MBC 고소...역대급 전쟁 시작됐다
- 해외로 유학간 북한 간부 자녀들, 주말마다 '이거' 해야한다...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