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서윤아, '가평 동침' 이어 해외여행까지 "우리 춥게 잤잖아" ('신랑수업')[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김동완과 서윤아가 해외여행까지 함께 하며 더욱 가까워졌다.
서윤아는 "다들 그 얘기 꼭 하더라. 결혼하기 전에 해외여행은 꼭 같이 가보라더라"라고 말했고 김동완은 "해외여행가면 사람들이 자주 싸우지 않냐. 나도 친구들과 많이 싸웠다. 우리도 해외 나가서 시원하게 싸워볼까? 사랑은 원래 싸우면서 커지는 거라 하지 않냐"라고 제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신랑수업' 김동완과 서윤아가 해외여행까지 함께 하며 더욱 가까워졌다.
12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신랑수업'에서는 이다해, 심진화, 이수지가 새로운 선생님으로 부임했다.
김동완 서윤아 커플은 찜질방 데이트를 즐겼다. 찜질방에서 김동완은 "따뜻하지 않냐. 우리가 어제 춥게 잤잖아"라고 말했고 서윤아 역시 "어제 왜 이렇게 추웠지?"라고 자연스럽게 말해 의심을 자아냈다.
심진화는 "집에는 보내야 되는 거 아니냐. 윤아가 며칠 째 집에 안 가는 거 아니냐"며 "한 번은 문자 하는데 윤아한테 '오빠가 요리해주기로 해서 한 번 갈게'라고 했더니 '여기 와'라고 하더라"라고 폭로했다. 이에 문세윤은 "해명하겠냐? 침묵하겠냐?"고 말했고 김동완은 침묵을 택했다.
김동완은 "내가 진짜 찜질을 싫어했다. 열이 많아 고생했는데 경주에서 서늘한 날 공연하는데 내 몸에 열이 없어진 느낌이 들더라. 열이 필요한 느낌이 들어서 찜질방에 갔는데 갈 때마다 몸이 좋아지더라"라며 찜질방 예찬론을 펼쳤다.
핀란드식 사우나방에 들어간 서윤아는 "덥다. 심장이 두근두근하다"고 했고 이에 김동완은 "진맥 좀 보자"며 서윤아의 손목을 덥석 잡았다. 이어 김동완은 "진맥이 아름다우십니다"라며 플러팅 멘트를 날렸다.
찜질방에서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즐긴 후에는 레트로 패션까지 맞춰 입고 '촌캉스' 분위기를 즐겼다. 라면을 못 먹어 먹방으로 대리만족을 한다는 서윤아를 위해 김동완은 눈앞에서 탐스러운 라면 먹방을 펼쳤다. 서윤아는 "내가 먹은 거 같다"며 김동완의 먹방에 만족했다.
서윤아는 김동완이 준비한 데이트 코스에 "덕분에 힐링하고 너무 좋다"고 고마워했고 김동완은 "그럼 오늘 밥값은 네가 내라"라고 농담했다.
서윤아는 "사람들이 닭백숙 먹는다고 멀리 가는 거 크게 이해 못했는데 좀 알 거 같다. 이런 데서 먹으니까 기분이 다르다"며 "뉴욕 갔다 와서 계속 오빠랑 이 동네 온 거 같다. '가며들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패널들은 "윤아 가평에 살 거 같다"고 관심을 보였다.
김동완은 닭볶음탕을 먹은 후 '하트 볶음밥'을 만들며 플러팅에 쐐기를 박았다. 김동완은 "윤아야. 내 마음이야. 나의 뜨거운 마음"이라 고백했고 서윤아는 "하트가 불타고 있어"라고 화답했다.
서윤아는 "다들 그 얘기 꼭 하더라. 결혼하기 전에 해외여행은 꼭 같이 가보라더라"라고 말했고 김동완은 "해외여행가면 사람들이 자주 싸우지 않냐. 나도 친구들과 많이 싸웠다. 우리도 해외 나가서 시원하게 싸워볼까? 사랑은 원래 싸우면서 커지는 거라 하지 않냐"라고 제안했다. 이에 서윤아도 "비행기 탈까?"라고 물었고 김동완은 "좋아"라고 답했다. 이어 두 사람이 함께 비행기를 타고 해외 여행에 가는 모습이 공개됐다. 바다에서 신나게 액티비티를 즐긴 두 사람은 함께 동침하는 모습까지 공개돼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3세 한예슬, 브라톱에 드러난 파격 타투..결혼 후 더 과감해졌네
- “엄인숙 너무 예뻐 놀라..남편 입원 중 강제 관계 후 임신”
- 박명수, 인도에서 인종차별 당해..럭키 “예의 지켜라” 분노
- 최지우와 찍은 과거 사진 충격..작은 아버지가 유명 연예인? (돌싱포맨)
- 송혜교, 일상이 영화 속 한 장면..베니스에서 우아美 절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