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공주 막내’ 박유림, 카이스트 입학→대치동 수학 강사 변신 ‘근황 공개’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7공주 막내 박유림 씨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1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장안의 화제'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컬러링 베이비 7공주'의 막내에서 대치동 수학 강사가 된 박유림 씨가 출연했다.
인천에서 수학 신동이었다는 박유림 씨는 초3에 중1 수학을 다 떼고, 중학생 때는 고등 수학 전 시리즈를 섭렵했다고 전해져 듣는 이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장안의 화제’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컬러링 베이비 7공주’의 막내에서 대치동 수학 강사가 된 박유림 씨가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6년 전 만났던 순간을 언급하며 “그때는 공부하고 계신다고 했는데”라고 물었다. 이에 박유림 씨는 “그때 제가 대학교를 합격하자마자 녹화가 잡혀서, 카이스트에 입학한다고 하던 때다”고 말했다.
유재석이 “‘유퀴즈’ 나간다니까 7공주 언니들 반응이 어땠냐”고 물었다. 이에 박유림 씨는 “‘네가 우리의 희망이다’ 이런 반응이 많았고, 사실 섭외 전화가 확원으로 왔다. 학생들 반응이 엄청 핫했다”고 전했다.
인천에서 수학 신동이었다는 박유림 씨는 초3에 중1 수학을 다 떼고, 중학생 때는 고등 수학 전 시리즈를 섭렵했다고 전해져 듣는 이를 놀라게 했다.
박유림 씨는 중학교 성적을 묻는 질문에 “중학교 때는 모든 시험을 전교 1등 했었다. 그때는 제가 세상의 주인인 줄 알았다”고 웃었다.
유재석은 “대학 생활 중에도 대학내일 표지 모델, 미스코리아 입상도 했다. 이쪽 길로 방향을 잡았나 했는데 수학강사의 길로 갔다”며 물었다. 이에 박유림 씨는 “표지 모델을 했던 걸 보시고 인터넷 강의 회사에서 먼저 연락을 주셨다”고 설명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아기자기 조세호와 자기님들의 인생으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배달원 사망’ 만취운전 DJ 예송, 징역 15년 구형에 “국위선양” 선처 호소 - 스타투데이
- 배우 서유정, 오늘(12일) 부친상 - 스타투데이
- ‘타로’ 최병길 감독, 서유리와 이혼 간접 언급...“시련의 시간” - 스타투데이
- 일타강사 된 안소희의 ‘대치동 스캔들’ [MK현장] - 스타투데이
- ‘대치동 스캔들’ 박상남 “또래들끼리 으쌰으쌰 촬영” - 스타투데이
- ‘대치동 스캔들’ 타쿠야 “한국어 더 서툴게 보이려 노력” - 스타투데이
- [포토] 영화 ‘대치동 스캔들’의 배우 조은유 - 스타투데이
- ‘대치동 스캔들’ 안소희 “실제 국어 강사 출신 감독 도움 받았다” - 스타투데이
- [포토] 타쿠야, 한국말이 더 편해요 - 스타투데이
- [포토] 박상남, 첫사랑 설렘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