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산대, 교직원 진로취업지도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산대는 최근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교직원들의 취업 및 진로상담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교직원 진로취업지원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호산대 교원 및 직원 85명이 참여해 급변하는 채용시장의 흐름에 대한 이해와 대학의 효율적인 취업률 관리 및 MZ세대에 맞는 상담기법 등을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호산대는 최근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교직원들의 취업 및 진로상담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교직원 진로취업지원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호산대 교원 및 직원 85명이 참여해 급변하는 채용시장의 흐름에 대한 이해와 대학의 효율적인 취업률 관리 및 MZ세대에 맞는 상담기법 등을 내용으로 진행됐다.
워크숍에 참석한 도서관 권기흥 주무관은 "워크숍을 통해 취업 트렌드 및 대학 취업경쟁력 강화와 관련된 내용을 상세히 알 수 있었고 타 대학의 취업우수사례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했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전상훈 센터장은 "대학의 취업경쟁력 강화를 위해서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뿐만 아니라 전 교직원들이 함께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미숙 대경대 교수, 지역봉사로 경북도의회 의장상 수상
- 대구보건대 Hi-FiVE HiVE센터, 동물 미용관리사 양성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구가톨릭대-전국금속노조 현대자동차지부, 산학협력 업무 협약 체결
- 영남이공대, 기말고사 맞이 간식 나눔 이벤트 진행
- 청송군, 농촌생활공간 개선에 786억 예산 투입
- 쌍산 김동욱 독도사관학교서 76번째 '독도 단디 달마도' 전시회 개최
- 의성군, ‘제1호 청년창업 결혼커플’ 탄생
- 20년 자매결연 인연…상주에 미국 데이비스시 학생교류단 방문
- 울릉도 자생 ‘왕매발톱나무’ 종자 최적발아조건 구명 성공
- 독도와 안용복을 찾아서…안동시립중앙도서관 독도인문학교실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