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경, 신곡 ‘진있다멋짜’ 뮤비 티저 공개
손봉석 기자 2024. 6. 12. 20:46
올여름 ‘트롯 서머퀸’ 탄생을 알린 가수 송민경의 신곡 ‘진있다멋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아츠로이엔티 소속 송민경은 12일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진있다멋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뮤직비디오 티저 속에는 한여름의 청량함이 느껴지는 스튜디오 배경과 조명 아래 송민경이 댄서들이 춤을 추며 신곡 ‘진있다멋짜’ 음악 일부와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를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다.
티저 속 송민경은 사랑에 빠진 설렘 가득한 기류를 그리고 있으며, 사랑스러운 기운을 내뿜는 발랄한 제스처와 표정이 담겨 있어 ‘진있다멋짜’에서 보여줄 새로운 비주얼과 스타일링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또 ‘트롯계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답게 한껏 물오른 상큼한 비주얼과 빠져나올 수 없는 유니크한 매력은 송민경만의 톡 쏘는 청량감을 짙게 담아내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신곡 ‘진있다멋짜’는 송민경만의 통통 튀면서 밝은 음악색이 한껏 표현된 서머송으로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분위기의 멜로디와 몽글몽글한 가사를 통해 사랑에 빠진 여성의 모습을 직관적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송민경은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진있다멋짜’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