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나영, 김수현과 열애설 해프닝 후 첫 근황...청순美 가득함 물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임나영이 배우 김수현과의 열애설 해프닝 이후 첫 근황을 공유했다.
12일 임나영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유해 근황을 전했다.
전날 임나영은 배우 김수현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은 지난 7일 '2024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에 참석했는데, 당시 김수현이 임나영에게 귓속말을 하고 나란히 서서 음악을 즐기는 등 친근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제기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소연 기자]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임나영이 배우 김수현과의 열애설 해프닝 이후 첫 근황을 공유했다.
12일 임나영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유해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 그는 어깨끈이 얇은 아이보리색 원피스를 입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함께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다른 사진에서 임나영은 옆을 바라본 채 살짝 놀란 듯한 매력적인 표정을 짓기도 했다. 그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설명은 덧붙이지 않았다.
전날 임나영은 배우 김수현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은 지난 7일 '2024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에 참석했는데, 당시 김수현이 임나영에게 귓속말을 하고 나란히 서서 음악을 즐기는 등 친근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제기됐다.
하지만 양측은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으며 임나영의 소속사 마스크스튜디오는 "페스티벌에 갔다가 우연히 마주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임나영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는 이번 열애설 해프닝을 계기로 다양한 국가의 악플이 쏟아졌다. 악플러들은 "김수현 수준에 맞지 않는다", "이름도 처음 듣는다", "김수현과 어울리지 않아", "인지도 높이려고 일부러 열애설 낸 거다" 등 무분별한 악성 댓글을 남겼다.
한편, 임나영은 2016년 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했으며 이후 그룹 프리스틴으로 재데뷔했다. 2019년 5월 프린스틴이 해체되면서 그는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임나영의 대표작으로는 영화 '유포자들',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등이 있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임나영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랑 '갑질 해명'한 강형욱, 결국 '결별' 알렸다...
- 자살시도한 유재환, '이 사람'이 발견했다...피눈물 납니다
- “그 쌍X들…고준희, '버닝썬' 승리·정준영 아닌 '이 사람' 저격했다
- 음주 사망사고 내고도 애완견만 챙기던 유명인...안 모 씨였네요
- "대통령보다 더 심해"...女스타, 역대급 인성폭로 당해
- 아나콘다에 물려 활동 중단한 정정아, 이렇게 살고 있습니다...
- 유부남인거 알고 만난 여자가 "나도 피해자다" 한 이유...진짜 악마다
- 178cm, 53kg인데...살쪘다며 눈물 흘린 연예인
- KBS, MBC 고소...역대급 전쟁 시작됐다
- 해외로 유학간 북한 간부 자녀들, 주말마다 '이거' 해야한다...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