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이공대, 기말고사 맞이 간식 나눔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남이공대는 지난 11일 야시골 쉼터에서 '화이팅! 샤인이 기말고사를 응원해'행사를 진행했다.
영남이공대 학생복지처와 제56대 총학생회 샤인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를 앞둔 재학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영남이공대는 지난 11일 야시골 쉼터에서 '화이팅! 샤인이 기말고사를 응원해'행사를 진행했다.
영남이공대 학생복지처와 제56대 총학생회 샤인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2024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를 앞둔 재학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용 총장이 직접 학생들에게 밥버거와 음료, 마카롱 등 푸짐한 간식을 나눠주며 학생들을 응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시험을 앞둔 학생들이 각자의 목표와 소원을 포스트잇에 적어 붙이는 '소원적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에 참석한 재학생 전원에게 소정의 상품을 전달해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재용 영남이공대 총장은 "갑자기 더워진 날씨와 시험 준비로 지친 학생들이 이번 학기를 잘 마무리하길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학업에 집중하고 즐거운 대학 생활을 이어 갈 수 있도록 학생 복지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송군, 농촌생활공간 개선에 786억 예산 투입
- 쌍산 김동욱 독도사관학교서 76번째 '독도 단디 달마도' 전시회 개최
- 의성군, ‘제1호 청년창업 결혼커플’ 탄생
- 20년 자매결연 인연…상주에 미국 데이비스시 학생교류단 방문
- 울릉도 자생 ‘왕매발톱나무’ 종자 최적발아조건 구명 성공
- 독도와 안용복을 찾아서…안동시립중앙도서관 독도인문학교실 운영
- 권기창 안동시장 특교세 확보위해 동분서주
- 예천군-구미시 공무원 지자체 간 ‘품앗이’ 고향사랑기부 동참
- 계명대, 창립 125주년 맞아 '계명 브릿지 아너스 클럽'위촉식 가져
- 대구보건대, 신입생 대학 적응 프로그램 '새내기 행복 길잡이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