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정준영 대화방 들어간 적도 없어”[연예뉴스 HOT
이승미 기자 2024. 6. 12. 20: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용준형이 이른바 '정준영 단톡방' 연루 의혹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용준형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그때의 저는 분명 어리석었고, 잘못했다"면서 "잘못된 상황을 바로잡지 못했고 무엇이 옳은 선택인지 모른 채 과열된 비난 속에서 무서운 마음에 회사와 멤버들에게 저로 인해 피해를 주고 싶지 않았다"고 말했다.
용준형은 2019년 동료 가수 정준영으로부터 불법 촬영 영상을 받아본 사실이 드러나 그해 3월 그룹 하이라이트를 탈퇴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용준형이 이른바 ‘정준영 단톡방’ 연루 의혹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용준형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그때의 저는 분명 어리석었고, 잘못했다”면서 “잘못된 상황을 바로잡지 못했고 무엇이 옳은 선택인지 모른 채 과열된 비난 속에서 무서운 마음에 회사와 멤버들에게 저로 인해 피해를 주고 싶지 않았다”고 말했다. 용준형은 2019년 동료 가수 정준영으로부터 불법 촬영 영상을 받아본 사실이 드러나 그해 3월 그룹 하이라이트를 탈퇴했다. 이어 그는 “당시도 말씀드렸고, 후에도 호소했듯이 저는 그 어떤 단체 대화방에 들어간 적도 없고 입에 담기도 싫은 일들이 벌어졌던 사건에 연루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모모랜드 주이, 너무 작은 비키니…알고보니 핫바디 [DA★]
- 트와이스 나연, 이 구역 핫걸~ 타이틀곡 'ABCD' 퍼포먼스 일부 공개
- 김하늘 상속 스캔들→생명 위협…스틸부터 관심 자극 (화인가 스캔들)
- 서효림父 “딸 결혼, 기사 접해…사돈 김수미 결혼식에 첫 대면” (아빠하고 나하고)
- 이은지 “자취방 오신 母, 치아 미백 주사기 보고 사색” (독사과)[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