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시장 “환경문제는 전 세계인의 삶과 직결되는 중요한 문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환경문제는 전 세계인의 삶과 직결되는 중요한 문제입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환경문제는 전 세계인의 삶과 직결되는 중요한 문제입니다. 매년 1,200만톤의 플라스틱이 바다로 유입된다고 합니다. 그 플라스틱을 바다생물이 먹고, 그 바다생물을 인간이 먹으며 돌고 돌아 우리 몸으로 돌아옵니다. 지구는 물론 우리 몸을 살리는 환경 보호를 위해 모인 어린이봉사단을 응원하며, 화성시도 깨끗한 환경을 지키는 일에 앞장서겠습니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화성)=박정규 기자] 정명근 화성시장은 “환경문제는 전 세계인의 삶과 직결되는 중요한 문제입니다”라고 밝혔다.
정 시장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지구를 살리는 어린이봉사단’이 함께라면 이제 지구도 아프지 않겠죠?〉 우리 화성시의 77개 어린이집, 1803명의 어린이가 환경 보호를 위해 모였습니다. 어린이봉사단은 투명 페트병 분리수거 캠페인 활동 등 환경 보호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입니다”고 알렸다.
그는 “환경문제는 전 세계인의 삶과 직결되는 중요한 문제입니다. 매년 1,200만톤의 플라스틱이 바다로 유입된다고 합니다. 그 플라스틱을 바다생물이 먹고, 그 바다생물을 인간이 먹으며 돌고 돌아 우리 몸으로 돌아옵니다. 지구는 물론 우리 몸을 살리는 환경 보호를 위해 모인 어린이봉사단을 응원하며, 화성시도 깨끗한 환경을 지키는 일에 앞장서겠습니다”고 덧붙였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진 돈 4000원뿐’이라더니…유재환, 명품티 입고 “피해자들에게 작곡비 갚겠다”
- "인턴이 머스크랑 잔 뒤 간부 승진"…머스크, 직원 넷과 성관계 폭로 나왔다
- "다음엔 너야"…아파트 엘리베이터에 붙은 경고문 '섬뜩'
- “쌍X의 XX들” 배우 고준희, 버닝썬 루머에 울화통…직접 해명나서
- ‘중국 귀화’ 임효준 “中 국가 들을 때마다 자부심 느껴”
- 송혜교, 아름다운 베니스의 여신…내추럴 생머리 눈길
- 덱스 “본명 김진영으로 배우 데뷔, 예능·연기 구분하고 싶었다”
- 폭발한 한혜진 담장까지 세웠다…답 없는 ‘사유지 주차 빌런’ [부동산360]
- “샌드위치에 자주 넣어 먹었는데…” 식중독균 검출된 햄, 먹지 마세요
- 중국 관중 야유 도발에…손흥민 '3-0 제스처'로 응수, 무슨 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