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첫 월드투어 'DARK STRANGE' 서울 공연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크비(DKB)가 서울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를 시작한다.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는 오늘(12일) 공식 SNS에 첫 월드투어 '2024 DKB WORLD TOUR 'DARK STRANGE''(이하 'DARK STRANGE') 서울 공연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다크비는 오는 8월 3일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2024 DKB WORLD TOUR 'DARK STRANGE' in SEOUL'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다크비(DKB)가 서울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를 시작한다.
다크비(이찬, 디원,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는 오늘(12일) 공식 SNS에 첫 월드투어 '2024 DKB WORLD TOUR 'DARK STRANGE''(이하 'DARK STRANGE') 서울 공연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다크비는 오는 8월 3일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팬들과 만난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 속 다크비는 시공간을 초월한 8인의 히어로로 변신한 모습. 이들은 강렬한 블랙 앤 레드의 조합의 의상으로 위풍당당한 매력을 뽐내면서 동시에 완벽한 팀워크로 대혼돈을 이겨내겠다는 무한의 에너지를 전달했다.
'DARK STRANGE'는 다크비가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월드투어다. 파워풀한 칼군무가 강점인 다크비의 매력을 최대치로 살린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글로벌 팬들과 밀접히 호흡할 전망이다.
다크비는 오는 8월 3일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2024 DKB WORLD TOUR 'DARK STRANGE' in SEOUL'을 개최한다. 다크비는 이어 8월 11일 일본 도쿄, 25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투어를 펼친다. 이들은 또한 올해 하반기 미국과 유럽 투어까지 예정돼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모랜드 주이, 너무 작은 비키니…알고보니 핫바디 [DA★]
- 김하늘 상속 스캔들→생명 위협…스틸부터 관심 자극 (화인가 스캔들)
- 고딩엄마, 구치소行→7세 딸 강제분리…대출+생활고 암담 (고딩엄빠5)
- 서효림父 “딸 결혼, 기사 접해…사돈 김수미 결혼식에 첫 대면” (아빠하고 나하고)
- 이은지 “자취방 오신 母, 치아 미백 주사기 보고 사색” (독사과)[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