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파격적인 백리스 드레스 자태..우아한 포스가 한가득
남서영 2024. 6. 12. 19: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니가 파격적인 룩으로 놀라움을 줬다.
12일 제니는 "«LA CASA» at Casa Malaparte for @jacquemus"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제니는 최근 이탈리아 카프리섬에서 열린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자크뮈스의 'LA CASA' 컬렉션 런웨이에서 워킹을 하고 있다.
등이 훤히 드러난 블랙 원피스를 입은 제니는 우아하고 아름다운 워킹과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제니가 파격적인 룩으로 놀라움을 줬다.
12일 제니는 “«LA CASA» at Casa Malaparte for @jacquemus”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제니는 최근 이탈리아 카프리섬에서 열린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자크뮈스의 ‘LA CASA’ 컬렉션 런웨이에서 워킹을 하고 있다.
등이 훤히 드러난 블랙 원피스를 입은 제니는 우아하고 아름다운 워킹과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제니는 최근 지코의 노래 ‘SPOT!’의 피처링을 맡았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최현우, 마술로 당첨금 13억 5,000만 원 로또 맞춰...“회사에서 고소 통보 받아”
-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 32세에 암투병 “악성종양 발견돼 긴급 수술, 회복 중”
- “싹 다 고쳤다”던 홍수아, 발레리나 느낌 인생 보디 프로필 공개
- ‘왕좌의 게임’ 에밀리아 클라크 “촬영 중 2차례 뇌동맥류 수술, 시리즈서 해고될까 두려웠다
- 한예슬, 과감한 타투 자랑..10살 연하 남편 또 반하겠네
- ‘10년 내공’ 이서진표 꼬리곰탕, 아이슬란드에도 通했나 “자리 없어요?”(서진이네2)
- 최강희, 김혜자 “참 못됐다” 한마디에 복귀..“대본 검토 중”(라디오스타)
- 박명수, 인도서 ‘칭챙총’ 인종차별 당했다…럭키 “예의 지켜” 욕설
- ‘희소병’ 투병 이봉주, 등 펴고 헬스까지 “아내 덕에 재활, 4년 만에 좋아져”(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