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트론, NC백화점 야탑점 신규 입점…6월 12일 매장 오픈
프랑스의 글로벌 멀티스포츠 브랜드 ‘데카트론’이 오는 6월 12일 NC백화점 분당 야탑점 지하 2층에 신규 매장을 정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해당 매장은 지하철 수인분당선 야탑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여 풍부한 유동인구와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특히 경기 남부 1000만명의 거주 인구를 바탕으로 러닝, 등산 용품을 찾는 많은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돼, 생활 스포츠인들의 새로운 랜드마크이자 핫플레이스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
새롭게 문을 여는 데카트론 분당야탑점은 풀페이스 스노쿨링 마스크부터 수영복과 각종 수영 액세서리는 물론 트레일 러닝백, 런닝 티셔츠, 러닝벨트 등의 러닝 필수품과 등산에 꼭 필요한 의류, 신발 및 하이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접이식 미드9 킥보드, 배드민턴 이지네트 등 데카트론의 다양한 베스트 셀러 아이템들도 입점된다.
데카트론은 분당야탑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100아르페나즈 백팩을 무상 증정하고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방수 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캠핑의자와 테이블, 킥보드 일부 모델을 50~70% 대폭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여 준비된 재고 소진 시까지 실시한다.
한편 데카트론은 다양한 러닝제품, 풀페이스 스노클링 마스크, 2초 텐트의 원조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으며, 국내에서는 하남, 고양, 잠실, 가양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