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정준영 단톡방' 논란 재차 해명...대중은 '글쎄' [리폿@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준형이 개인 SNS를 통해 자신을 둘러싼 오해를 다시 해명했다.
참고인 조사 이후 자신의 잘못을 인정한 용준형은 본인이 소속되어 있던 그룹 하이라이트를 탈퇴하고, 곧바로 입대를 택하며 '정준영 단체 대화방' 이슈에서 피해 가는 선택을 했다.
이후에도 '정준영 단체 대화방' 이슈로 많은 쓴소리를 들었던 용준형이 12일 새벽, 과거의 억울함을 해명하려는 글을 올려 화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해인 기자] 용준형이 개인 SNS를 통해 자신을 둘러싼 오해를 다시 해명했다. 하지만, 대중의 반응은 싸늘하다.
지난 2019년 용준형은 버닝썬 게이트의 주요 인물이었던 정준영과 부적절한 대화를 주고받았던 이유로 경찰의 참고인 조사를 받았다. 당시 버닝썬 게이트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 '정준영 단체 대화방'의 멤버라는 의혹이 있었지만, 용준형은 그 대화방의 일원이 아니었음이 밝혀졌다.
하지만 '정준영 불법 영상을 안 봤다'라고 했던 최초 입장과 달리 정준영과 1:1 대화방에서 불법 동영상을 공유받고 본 적이 있다고 입장을 수정하며 많은 비판을 받았다. 참고인 조사 이후 자신의 잘못을 인정한 용준형은 본인이 소속되어 있던 그룹 하이라이트를 탈퇴하고, 곧바로 입대를 택하며 '정준영 단체 대화방' 이슈에서 피해 가는 선택을 했다.
이후에도 '정준영 단체 대화방' 이슈로 많은 쓴소리를 들었던 용준형이 12일 새벽, 과거의 억울함을 해명하려는 글을 올려 화제다. 그는 SNS 계정에 장문의 글을 통해 과거의 문제를 다시 언급했다. "용준형입니다. 그때의 저는 분명 어리석었고 잘못했습니다"라고 시작되는 글에서 그는 지난날의 잘못을 인정하고 자책하는 마음을 털어놨다.
더불어 그는 어떤 단체방에도 들어간 적이 없고 그 어떤 사건에 연루된 적 없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후엔 자신의 팬과 가족들이 상처받지 않길 바라며, 앞으로 더 성숙한 사람이 될 것을 다짐하며 글을 맺었다. 최근 다시 이슈가 된 '버닝썬 게이트'와 관련해 본인이 무관하다는 것을 말하기 위해 작성한 글로 추측된다.
용준형은 당시 법적으로 처벌을 받지 않았고, 단톡방 멤버가 아니었다며 억울함을 호소한 이 글은 그가 원한 반응을 끌어낼 수 있었을까? 해당 글엔 2.1만 개의 '좋아요'가 찍히는 등 용준형의 마음에 반응하는 이가 있었지만, 그의 바람처럼 대중의 마음이 쉽게 변할 것 같지 않다.
용준형이 쓴 게시글에는 '단톡방에만 없었을 뿐, 불법 동영상을 본 건 맞다', '무엇을 잘못했는지 모르는 거 같다', '피해자는 따로 있는데, 혼자 괜찮다고 한다', '불법 동영상 받아본 건 피해자에게 사과하고 용서를 받을 일이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민감한 이슈에서 피하고자 글을 썼던 용준형의 시도는 거센 역풍을 맞고 있다. 여전히 차가운, 아니 더 싸늘해진 대중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었던 시간이다. 대중은 아직 용준형을 받아들일 마음이 없는 듯하다.
강해인 기자 khi@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용준형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숨긴 女가수, 누군지 공개됐다..."이모라 부르게 시켜"
- '부동산만 460억' 권상우, 사주봤더니 소름...진짜 부럽습니다
- 김종국이 후배 잡았던 시절, 피해자는 'ㅇㅇ'이었다...실명 언급 '충격'
- 아이유♥이종석 결혼식...축가 지원자 나왔습니다
- 김계란, 교통사고 당해...곧 수술실 들어갑니다 '충격'
- 카메라 앞에서 옷 벗던 女배우...결국 가슴 노출 됐습니다
- 자살 시도 후 살아나자 다시...유재환, 또 충격 근황 전해졌다
- “열애설은 시간 문제"...김지원, 김수현과 촬영 중 진짜 설렜다
- 서유정, 방금 전해진 '비통'한 소식...팬들 추모
- 몰래 '설거지 알바' 했던 최강희, 진짜 경제적으로 안 좋다...충격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