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복수의 시작…'스캔들', 하이라이트 공개

문화영 2024. 6. 12. 17: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채영과 한보름이 예측할 수 없는 미스터리 복수극을 그린다.

12일 KBS2 새 일일드라마 '스캔들'(극본 황순영, 연출 최지영) 제작진은 첫 방송을 5일 앞두고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스캔들'은 세상을 가지고 싶었던 여자와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또 한 명의 여자가 벌이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극이다.

이후 진호는 정인 엔터테인먼트의 비밀리로 키워진 정우진이라는 배우로 등장하고 이를 알게 된 설아는 배신감에 휩싸여 복수를 다짐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 여자의 팽팽한 대립…17일 첫 방송

KBS2 새 일일드라마 '스캔들'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KBS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배우 한채영과 한보름이 예측할 수 없는 미스터리 복수극을 그린다.

12일 KBS2 새 일일드라마 '스캔들'(극본 황순영, 연출 최지영) 제작진은 첫 방송을 5일 앞두고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욕망의 화신 문정인(한채영 분)과 그를 둘러싼 사건이 파격적인 전개를 예고한다.

'스캔들'은 세상을 가지고 싶었던 여자와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또 한 명의 여자가 벌이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극이다.

공개된 영상은 옥상에서 떨어진 채 발견된 제작사 정인 엔터테인먼트 정인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과거 백설아(한보름 분)의 아버지와 결혼한 정인은 민태창(이병준 분)과 불륜을 저지르며 그와 함께 설아의 아버지를 살해한다.

이에 설아는 아버지를 잃게 되는 수모를 겪는다. 성인이 된 설아는 배우 지망생 서진호(최웅 분)와 결혼을 약속한다. 그러나 진호는 사랑과 성공 중 선택해야 하는 갈림길에 서게 되고 일련의 사건으로 결혼식 당일 자취를 감춘다.

이후 진호는 정인 엔터테인먼트의 비밀리로 키워진 정우진이라는 배우로 등장하고 이를 알게 된 설아는 배신감에 휩싸여 복수를 다짐한다.

드라마 '포커페이스'를 통해 작가로 데뷔한 설아는 종방연에서 과거 새엄마였던 정인과 마주친다. 정인은 설아를 향해 "내 거야. 내 드라마야"라며 모든 게 자신의 것이어야 되는 욕망을 표출한다. 설아 역시 싸늘한 눈빛으로 "내 작품이야"라고 반격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그런가 하면 쓰러진 정인을 부축하려는 진호는 태창에게 "손대지 마. 네 여자 아니야"라며 경고하고 갈등은 극으로 치닫는다. 이어 진호는 울먹이는 정인의 손을 잡으며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조성한다.

정인과 설아 두 여자의 팽팽한 대립과 이들을 둘러싼 이야기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스캔들'은 오는 17일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