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성·크래비티·김예지, '플레이어2' OST 참여…과몰입 유발 시동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의 OST 라인업이 공개됐다.
12일 OST 제작사 (주)블렌딩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극본 박상문 최슬기 연출 소재현)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2018년 시즌1에 이어 6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등 더 강력해진 ‘꾼’들이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이다.
OST 라인업에는 최근 데뷔 이후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첫 1위를 거머쥐었을 뿐만 아니라, 일본 싱글 앨범까지 발매하며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그룹 크래비티(CRAVITY) 앨런, 우빈, 민희, 형준이 이름을 올렸다.
더불어 JTBC ‘슈퍼밴드2’ 준우승에 빛나는 밴드 시네마(CNEMA)의 보컬이자 현재 솔로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임윤성과 ‘보이스 코리아 2020’, ‘슈퍼밴드2’ 등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특유의 음색으로 주목받았던 밴드 카디(KARDI)의 보컬 김예지가 합류한다.
이번 OST는 드라마의 유쾌한 스토리와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려 줄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구성됐다. 세련되고 신나는 음악 속 가창자들의 다채로운 음색과 매력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특히 감각적인 음악으로 평단과 대중의 인정을 받고 있는 김준석 음악감독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비밀의 숲’, ‘펜트하우스’, ‘더 글로리’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의 OST를 진두지휘했던 만큼, 고퀄리티 곡으로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할 계획이다.
앞서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임윤성이 가창한 OST Part.1 ‘Rematch(리매치)’를 공개하고 이어질 OST를 향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Rematch’는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파워풀한 리듬의 얼터너티브 록 장르 곡으로, 임윤성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인다. 또한 사기꾼들을 잡기 위해 ‘꾼’들이 다시 모였다는 드라마 내용을 생생하게 표현한 가사 역시 호평받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매주 월, 화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블렌딩, AW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