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마켓, 포토카드 입고 500만 장 돌파 기념 고객 감사제
천주영 기자 2024. 6. 12. 17:21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포카마켓이 포토카드 입고 500만 장 돌파를 기념하는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포카마켓은 개인 간 거래를 지원하는 1:1 매칭 서비스를 시작으로, 고객이 모은 포토카드를 검수 센터로 보내고 검수를 거쳐 기준을 충족하는 카드를 콜렉트북에 등록하여 판매할 수 있는 입고 판매 서비스로 확대해왔다.
이날부터 진행되는 고객 감사제 기간에는 포카마켓에서 포토카드를 입고해 판매하는 경우 판매수수료 0원이 적용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감사제 내용이 담긴 버스/지하철 광고를 사진으로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미디어에 인증글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기존 입고 시 제공되는 럭키 룰렛 응모권도 2배로 지급된다.
포카마켓 측은 “월평균 11만 명의 고객이 포토카드 거래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입고판매 서비스는 론칭 약 2년 만에 500만 장의 포토카드가 포카마켓 검수센터로 입고됐다. 판매된 포토카드는 126개국의 전 세계 K POP 팬들에게 배송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감사제를 통해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