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팬 품에 업힌 등신대 부러웠나…인증 영상에 '깜찍 댓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우석이 자신의 실물 등신대를 수령한 팬에게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끈다.
12일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진짜로 선재 업고 튄 팬"이라며 변우석 실물 등신대를 수령한 한 팬의 모습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이벤트 경품으로 '류선재 등신대'에 당첨된 팬이 상암동 CJ ENM 사옥에 방문해 선물을 수령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변우석이 자신의 실물 등신대를 수령한 팬에게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끈다.
12일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진짜로 선재 업고 튄 팬"이라며 변우석 실물 등신대를 수령한 한 팬의 모습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이벤트 경품으로 '류선재 등신대'에 당첨된 팬이 상암동 CJ ENM 사옥에 방문해 선물을 수령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상암동에 용맹 수범 등장이라?'라는 자막과 함께 여성 팬이 류선재 등신대를 옆구리에 겁고 신이 난 발걸음으로 귀가하는 모습이다. 특히 버스 정류장과 상암동 한복판을 당당하게 지나가며 인사를 남기는 위풍당당한 팬의 모습이 흐뭇함을 더한다. 이 당첨자는 류선재 등신대와 함께 네컷 사진 촬영도 마쳤다.
해당 영상을 접한 변우석은 "부럽당"이라며 직접 짧은 댓글을 남겼고, 4시간 만에 1만개가 넘는 '좋아요'와 8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려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팬에게 업혀 가는 등신대에 이입해 부럽다는 댓글을 남긴 깜찍함으로 팬들의 설렘을 자아낸다.
한편 지난달 28일 종영한 '선재 업고 튀어' 이후 변우석은 신드롬급 인기를 누리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직접 부른 OST는 '빌보드 글로벌200' 차트에 올랐으며, 팬미팅은 대기열이 70만명에 달하는 등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변우석은 '선재 업고 튀어' 포상 휴가에 불참하는 대신 당분간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의 최애를 '천만 스타'로…스타덤, K컬처 소통 창구 '주목' - SPOTV NEWS
- 고준희, "버닝썬 논란 당시, YG가 방치…홀로 변호사 선임했다"('아침먹고가')[종합] - SPOTV NEWS
- [단독]유재환, 죽을 고비 넘겼다…중환자실 입원→"병실 옮겨 회복 중" - SPOTV NEWS
- 조여정, 볼륨감 뽐내는 핑크빛 벨티드 원피스 - SPOTV NEWS
- SM "엑소 첸백시, 탬퍼링 스스로 밝혀…합의 뒤집기 용인 못해"[전문] - SPOTV NEWS
- "박보검 닮은꼴"…바다, 11살 연하 남편 최초 공개('슈돌') - SPOTV NEWS
- 이다해♥세븐, 슈퍼카에 낙서 동참(사당귀) - SPOTV NEWS
- 정동원 "아파트 이웃 임영웅, 집 비우면 내 강아지 돌봐줘"('라스')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