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리스크 대응 지원"…세일포인트, '아틀라스' 경쟁력 강화 위해 '이것'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일포인트 테크놀로지가 엔터프라이즈 아이덴티티 보안 플랫폼 '아틀라스(Atlas)'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본격 나섰다.
그레이디 써머스(Grady Summers) 세일포인트 제품 담당 부사장은 "많은 고객들이 리스크에 대한 가시성을 실시간으로 확보할 수 있는 방안을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의 최우선 과제로 인식하고 있다"며 "아틀라스는 협력사의 리스크 스코어를 활용, 핵심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장유미 기자)세일포인트 테크놀로지가 엔터프라이즈 아이덴티티 보안 플랫폼 '아틀라스(Atlas)'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본격 나섰다.
세일포인트는 '아틀라스'에 서드파티 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는 '리스크 커넥터(Risk Connector)' 기능을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 리스크 커넥터는 아이덴티티 리스크 수준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고 빠르게 리스크를 완화할 수 있게 한다.
리스크 커넥터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 프루프포인트, 마임캐스트에 인수된 엘리베이트 시큐리티 등 사이버 보안 벤더와 연계해 서드파티 리스크 정보를 제공한다. 조직은 이를 통해 각 아이덴티티의 서드파티 리스크 스코어를 파악한다. 또 자동화 프로세스를 통해 리스크 수준에 따라 액세스를 조정하고 최소 권한 액세스만을 보장해 전반적인 보안 태세를 강화할 수 있다.
리스크 커넥터 추가로 아틀라스 플랫폼은 다른 시스템에서 제공되는 리스크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다. 또 아이덴티티 및 액세스와 관련된 정보를 시각화해 신속하게 합리적인 액세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세일포인트 연계 프레임워크는 위험한 사용자에 대해 액세스를 비활성하거나 중지하는 워크플로우를 시작하거나 액세스 재인증을 강제하는 방식으로 대응할 수 있다. '액세스 인텔리전스 센터(Access Intelligence Center)'를 통해선 아이덴티티의 리스크 스코어를 확인해 리스크 관련 트렌드를 파악하거나 위험한 사용자 집단을 집중적으로 추적할 수 있다.
세일포인트 아틀라스는 모든 기업 아이덴티티에 대한 인사이트를 통합하고 조직 및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실시간 리스크 데이터를 비롯한 세일포인트의 데이터 모델을 풍부하게 하는 기반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그레이디 써머스(Grady Summers) 세일포인트 제품 담당 부사장은 "많은 고객들이 리스크에 대한 가시성을 실시간으로 확보할 수 있는 방안을 아이덴티티 보안 프로그램의 최우선 과제로 인식하고 있다"며 "아틀라스는 협력사의 리스크 스코어를 활용, 핵심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리스크 커넥터는 세일포인트의 통합적인 아이덴티티 보안 접근법이 엔터프라이즈 보안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음을 가장 잘 보여주는 사례"라고 강조했다.
장유미 기자(swee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란지교 "K-방산, 모바일 출입통제 기술로 더 강화"
- 시큐리온, 창립 5주년 기념 협력사와 교류의 장 열어
- 라온시큐어, 메타버스 기술로 요양보호사 역량 강화 나선다
- 안랩, 금융권 CISO 대상 보안 전략 세미나 성료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수고했어 얘들아, 수험생 할인 꼭 챙겨"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