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과 열애설’ 임나영, 악플 테러 타격 無…밝은 미소[SNS는 지금]
김희원 기자 2024. 6. 12. 16:48
배우 김수현과 열애설 해프닝이 있었던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임나영이 근황을 공개했다.
임나영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나영은 민소매 원피스에 연한 청바지를 레이어드해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그는 열애설 해프닝에도 개의치 않는 듯 밝은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끌었다.
앞서 임나영은 한 해외 매체의 보도로 배우 김수현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해당 매체는 두 사람이 지난 7일 ‘2024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에서 귓속말을 나눴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임나영과 김수현은 열애설에 대해 빠르게 부인했다. 양측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그러나 일부 김수현의 팬들은 임나영의 SNS에 악성 댓글을 달며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한편 임나영은 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해 최근 배우로 전향했다. 그는 현재 KBS Joy 여행 예능 ‘픽미트립 인 발리’에 출연 중이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