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암 극복' 이정, 테니스장 오픈 다음은 피클볼 美 역수출? "아마존서 7월 공개"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정이 사업자로 변신을 꾀했다.
12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이정이 스페셜 DJ로 분했다.
이정은 이날 방송 도중 "한국 최초로 태극기를 달고 미국 아마존에 진출하게 됐다"며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이어 이정은 제주도에 테니스 클럽을 오픈한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이정이 사업자로 변신을 꾀했다.
12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이정이 스페셜 DJ로 분했다.
이정은 이날 방송 도중 "한국 최초로 태극기를 달고 미국 아마존에 진출하게 됐다"며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청취자들의 물음이 이어지자 그는 "피클볼이라는 새로운 스포츠 종목인데, 제가 테니스를 하다 보니 엄청 빠져 있다. 코트는 배드민턴 사이즈고, 거기서 쓰는 패들을 한국에서 제작한다. 미국에서 시작된 스포츠지만 제가 미국에 역수출을 하게 됐다. 응원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피클보트라는 보트의 노를 잘라 게임을 하게 돼 피클볼이 됐다. 국내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며 7월 이후에 (구매가 가능)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이정은 제주도에 테니스 클럽을 오픈한 소식을 전했다. 김태균이 "테니스장을 열었다"고 말하자 이정은 "제가 테니스를 워낙 좋아해서. 테니스장 만들고 집이 없어 코트에서 자고 있다"며 농담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3세 한예슬, 브라톱에 드러난 파격 타투…결혼 후 더 과감해졌네
- “엄인숙 너무 예뻐 놀라..남편 입원 중 강제 관계 후 임신” (그녀가 …
- 박명수, 인도 여행 중 인종차별 당했다…럭키 "예의 지켜라" 분노 [종합…
- 최지우와 찍은 과거 사진 충격..작은 아버지가 유명 연예인? (돌싱포맨)
- 송혜교, 일상이 영화 속 한 장면..베니스에서 우아美 절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