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개훌륭’, 4주만에 방송 재개...강형욱 제외하고 촬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개는 훌륭하다'가 4주 만에 방송을 재개한다.
12일 KBS에 따르면 '개는 휼륭하다'는 오는 17일 오후 8시 55분 방송을 재개한다.
'개는 훌륭하다'는 강형욱이 출연해 반려견 훈련 대책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여파로 '개는 휼륭하다'는 지난달 20일부터 4주 연속 결방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KBS ‘개는 훌륭하다’가 4주 만에 방송을 재개한다.
12일 KBS에 따르면 ‘개는 휼륭하다’는 오는 17일 오후 8시 55분 방송을 재개한다. 논란이 됐던 출연자 강형욱은 함께하지 않는다.
‘개는 훌륭하다’는 강형욱이 출연해 반려견 훈련 대책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그러나 최근 한 구직 플랫폼에 강 대표가 운영하는 보듬컴퍼니에서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는 주장이 잇따라 올라왔다. 이 여파로 ‘개는 휼륭하다’는 지난달 20일부터 4주 연속 결방했었다.
강형욱 부부는 메신저 대화 열람, CCTV 감시, 욕설 및 폭언 등 갑질 의혹을 받고 있다. 보듬컴퍼니 전 직원 2명은 이날 정보통신망법 위반 혐의로 강 대표 부부에 대한 고소장을 경기 남양주 남부경찰서에 우편 접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소장에는 강 대표 부부가 사내 메신저 6개월치를 무단 열람한 뒤 회사 단체 채팅방에 일부 내용을 공개했다는 내용이 담겼다.
논란이 이어지자 강 대표 부부는 지난달 24일 유튜브를 통해 CCTV를 이용한 감시 등 대부분의 의혹을 부인했지만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 32세에 암투병 “악성종양 발견돼 긴급 수술, 회복 중”
- “싹 다 고쳤다”던 홍수아, 발레리나 느낌 인생 보디 프로필 공개
- ‘왕좌의 게임’ 에밀리아 클라크 “촬영 중 2차례 뇌동맥류 수술, 시리즈서 해고될까 두려웠다
- 최현우, 마술로 당첨금 13억 5,000만 원 로또 맞춰...“회사에서 고소 통보 받아”
- 한예슬, 과감한 타투 자랑..10살 연하 남편 또 반하겠네
- ‘희소병’ 투병 이봉주, 등 펴고 헬스까지 “아내 덕에 재활, 4년 만에 좋아져”(동상이몽2)
- 석진아 이젠 아미가 널 지킬게…성숙했던 아미, 진 전역식에 마음만 남겼다 [SS현장]
- ‘강남 벤츠 음주운전’ DJ 예송, 징역 15년 구형...“국위선양” 선처 호소
- 한혜진 “최고 몸무게 60kg, 살이 왜 찔까 눈물도 흘려”(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