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라이프, 회원에 ‘좋은케어’ 간병인 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라이프(대표 장동하)가 회원들에게 양질의 간병서비스를 제공한다.
협약에 따라 이달부터 교원라이프의 모든 회원과 직계가족은 '좋은케어' 이용 때 간병비 할인, 우수 간병인 우선 배정 등의 혜택을 받는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초고령화 영향으로 향후 돌봄서비스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양질의 돌봄서비스를 제공하고, 돌봄부담을 덜어주고자 이번 협약을 했다"며 "생애주기별로 고객이 필요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회원서비스를 강화할 방침"이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원라이프(대표 장동하)가 회원들에게 양질의 간병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국내 최대 간병인 매칭플랫폼을 운영하는 유니메오(대표 장승익)와 이런 내용의 업무협약을 했다고 12일 밝혔다.
유니메오는 누적 환자회원 43만명, 간병인 수 2만명을 보유한 국내 최대 간병인 매칭플랫폼 ‘좋은케어’ 운영사다. 체계적 교육과 검증을 거쳐 선발한 간병인을 매칭알고리즘을 통해 이용자와 연결해준다.
협약에 따라 이달부터 교원라이프의 모든 회원과 직계가족은 ‘좋은케어’ 이용 때 간병비 할인, 우수 간병인 우선 배정 등의 혜택을 받는다. 이외에도 양사는 회원혜택 확대 및 서비스 이용 활성화를 위한 공동마케팅도 하기로 했다.
교원라이프는 이런 제휴를 통해 자사 회원의 혜택을 늘려주고 있다. 제휴혜택을 확대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경쟁우위를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교원라이프는 교원그룹 내 다양한 사업을 비롯해 이종산업과 제휴를 맺고 있다. 이를 통해 호텔, 리조트, 레저, 외식, 이사, 장례식장 할인 등 폭넓은 제휴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 장례를 치른 유가족의 정서적 치유를 돕는 ▷교원라이프 쉼표여행 ▷비급여의료비 할인을 새로 추가했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초고령화 영향으로 향후 돌봄서비스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양질의 돌봄서비스를 제공하고, 돌봄부담을 덜어주고자 이번 협약을 했다”며 “생애주기별로 고객이 필요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회원서비스를 강화할 방침”이라 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쌍X의 XX들” 배우 고준희, 버닝썬 루머에 울화통…직접 해명나서
- [인터뷰] “내 이름 내건 ‘효민사와’…거래처·편의점 돌며 직접 알렸죠”
- 송혜교, 아름다운 베니스의 여신…내추럴 생머리 눈길
- “음악 축제서 귓속말”…김수현·임나영 열애설 '초고속 부인'
- 폭발한 한혜진 담장까지 세웠다…답 없는 ‘사유지 주차 빌런’ [부동산360]
- “美로스쿨 합격했다”…인기많던 ‘재벌 4세’ 패션女 깜짝근황, 누군가했더니
- 중국 관중 야유 도발에…손흥민 '3-0 제스처'로 응수, 무슨 뜻?
- '희귀병' 이봉주, 굽은 등 펴졌다…"아내 덕에 회복"
- 뚱뚱해서 죽었다?…갑자기 사망한 먹방 유튜버
- '개훌륭' 4주 만에 방송 재개…"강형욱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