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17일 컴백 기념 프리미어 공연…신곡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그룹 라이즈(RIIZE)가 컴백 기념 프리미어 공연을 개최한다.
라이즈는 6월 17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을 발매한다.
이번 프리미어에서는 라이즈만의 힙한 '청춘 그루브'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Boom Boom Bass'(붐 붐 베이스)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라이즈 첫 미니앨범 'RIIZING'은 6월 1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대세 그룹 라이즈(RIIZE)가 컴백 기념 프리미어 공연을 개최한다.
라이즈는 6월 17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을 발매한다.
이어 이날 오후 8시부터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RIIZE The 1st Mini Album ‘RIIZING’ Premiere’를 진행한다. 이날 현장은 유튜브·틱톡·위버스 라이즈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이번 프리미어에서는 라이즈만의 힙한 ‘청춘 그루브’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Boom Boom Bass’(붐 붐 베이스)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멤버들은 앨범 관련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팬들과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라이즈는 전설의 베이스 기타를 찾아가는 타이틀 곡 ‘Boom Boom Bass’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맞춰 공식 계정을 통해 ‘Find That Bass’ 영상, ‘Who Found That Bass?’ 이미지, ‘Where Is That Bass?’ 숏폼 등 콘셉추얼한 티저 콘텐츠를 순차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 곡 ‘Boom Boom Bass’는 펑키한 디스코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이 인상적인 곡이다. 가사에는 베이스 기타 연주를 통해 서로에 대한 설렘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청춘의 모습이 담겼다. 음의 높낮이로 점차 깊어지는 친밀감을 나타내 듣는 재미를 더했다.
라이즈 첫 미니앨범 ‘RIIZING’은 6월 1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조현아, 버터맥주 논란 박용인 언급 “늘 날 일으켜줘 감사”(슈퍼마켙)[결정적장면]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채시라, 55세 안 믿기는 방부제 미모…늘씬 청바지핏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황보라, 쏙 빼닮은 子 최초 공개 “하정우가 추천한 이름 맘에 안 들어” (조선의 사랑꾼)[결정적
- 장영란, 1200억대 재벌집 찾아가 명품 구경 “혹시 사기꾼 아니죠” 과감(A급장영란)
- 서하얀·지숙, 죄 벗은 남편에 활동 재개 눈길…임창정·이두희 같은 날 침묵 깼다[이슈와치]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