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신임 대표로 인도 출신 프라트메시 미슈라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류기업 디아지오가 디아지오코리아 신임 대표로 프라트메시 미슈라 현 디아지오 인도 최고커머셜책임자(CCO)를 선임했다.
미슈라 신임 대표는 2014년 디아지오 인도 서부지역 최고운영책임자(COO)로 합류했다.
이어 "미슈라 신임 대표는 지난 10년간 디아지오 인도 비즈니스에서 풍부한 경험과 탁월한 리더십을 쌓았다"며 "신임 대표는 그동안 쌓아온 상업적 전문성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한국 비즈니스가 더 빛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류기업 디아지오가 디아지오코리아 신임 대표로 프라트메시 미슈라 현 디아지오 인도 최고커머셜책임자(CCO)를 선임했다.
12일 디아지오에 따르면 오는 7월 1일부터 임기를 시작하는 미슈라 신임 대표는 디아지오코리아와 일본 대표를 겸임한다.
미슈라 신임 대표는 2014년 디아지오 인도 서부지역 최고운영책임자(COO)로 합류했다. 이후 디아지오와 유나이티드 스피리츠 유한회사 통합을 이끌었다.
2017년 7월부터는 디아지오 인도 CCO 직책을 맡아 커머셜 혁신을 주도했다고 디아지오는 전했다. 미슈라 신임 대표는 이 과정에서 인도 위스키 포트폴리오 전반을 고급화하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존 오키프 디아지오 아시아태평양·글로벌 트래블·인도 대표는 "코너 닐랜드 전임 대표는 그동안 한국 대표로 팀을 이끌며 강력한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는 등 훌륭한 리더십을 보여줬다"고 평가했다. 이어 "미슈라 신임 대표는 지난 10년간 디아지오 인도 비즈니스에서 풍부한 경험과 탁월한 리더십을 쌓았다"며 "신임 대표는 그동안 쌓아온 상업적 전문성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한국 비즈니스가 더 빛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윤, 순방비용 까는 순간 보수진영 ‘대탈주극’ 시작”
- “교수와 학생 성관계 안돼”…강력 단속 나선 이 대학
- “200억 넘는 계약금, 부모님 다 드렸다”…박세리 발언 재조명
- [속보]기상청 “전북 부안군서 규모 4.8 지진”…올해 최대 규모
- ‘야인시대’ 배우, 실제 조직 보스였다… “주먹세계서 나를 스카우트”
- 여성 알몸 위에 초밥? 대만서 425만원 ‘누드스시’ 논란
- 강남선 ‘돼지할배’… “손주 입시준비 도맡아”
- [속보]검찰, ‘쌍방울 대북송금’ 이재명 기소…제3자뇌물 혐의
- ‘욕설’ 중국 원정 팬에 ‘제스처’ 일침 날린 손흥민
- “수술은 잘 끝냈는데 집도의는 어디?” 세계 최초 대륙간 원격 전립선 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