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령, 컨선월드와이드 친선대사 위촉... “나눔 실천하는 배우 되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주령이 11일, 국제인도주의단체 컨선월드와이드의 친선 대사로 위촉됐다.
이어 "컨선월드와이드의 친선 대사로서 나눔을 실천하며 전 세계의 기아와 극빈을 종식하는 데에 제가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위촉 소감을 전했다.
컨선월드와이드 한국 이준모 대표는 "그간 아낌없는 지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김주령 친선 대사에게 감사를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컨선월드와이드와 함께 할 일들에 기대가 된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수지 기자] 배우 김주령이 11일, 국제인도주의단체 컨선월드와이드의 친선 대사로 위촉됐다.
김주령은 2023년 3월 정기 후원을 시작으로 기관의 여러 캠페인 및 이벤트에 재능기부로 동참하는 등 꾸준히 활동했다.
오는 17일 공개하는 컨선월드와이드의 신규 캠페인에도 동참하는 등,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다.
이날 친선 대사로 위촉된 김주령은 “인생의 모토가 ‘감사, 성공, 나눔’으로 세울 만큼, 늘 ‘나눔’에 대한 마음이 컸다”라고 했다.
이어 “컨선월드와이드의 친선 대사로서 나눔을 실천하며 전 세계의 기아와 극빈을 종식하는 데에 제가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위촉 소감을 전했다.
컨선월드와이드 한국 이준모 대표는 “그간 아낌없는 지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김주령 친선 대사에게 감사를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컨선월드와이드와 함께 할 일들에 기대가 된다”라고 전했다.sjsj112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 32세에 암투병 “악성종양 발견돼 긴급 수술, 회복 중”
- “싹 다 고쳤다”던 홍수아, 발레리나 느낌 인생 보디 프로필 공개
- ‘왕좌의 게임’ 에밀리아 클라크 “촬영 중 2차례 뇌동맥류 수술, 시리즈서 해고될까 두려웠다
- 최현우, 마술로 당첨금 13억 5,000만 원 로또 맞춰...“회사에서 고소 통보 받아”
- 한예슬, 과감한 타투 자랑..10살 연하 남편 또 반하겠네
- ‘희소병’ 투병 이봉주, 등 펴고 헬스까지 “아내 덕에 재활, 4년 만에 좋아져”(동상이몽2)
- 석진아 이젠 아미가 널 지킬게…성숙했던 아미, 진 전역식에 마음만 남겼다 [SS현장]
- ‘강남 벤츠 음주운전’ DJ 예송, 징역 15년 구형...“국위선양” 선처 호소
- 한혜진 “최고 몸무게 60kg, 살이 왜 찔까 눈물도 흘려”(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