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 화담숲, ‘여름 수국 축제’ 개최
김재범 기자 2024. 6. 12. 16: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숲이 6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 '여름 수국 축제'를 진행한다.
'여름수국 축제'는 약 4500㎡ 규모의 화담숲 테마원인 수국원과 곤지암리조트 전역에서 진행한다.
화담숲 '수국원'은 16개 테마원 가운데 여름에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폭포와 산수국 군락이 어우러져 장관을 이룬다.
'여름 수국 축제' 는 화담숲 홈페이지에서 방문 전 신청하는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월 중순~8월 말까지, 100여 종 7만여 본 수국 감상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숲이 6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 ‘여름 수국 축제’를 진행한다. 초여름에 만개하는 100여 종, 7만여 본을 수국 군락을 볼 수 있다. ‘여름수국 축제’는 약 4500㎡ 규모의 화담숲 테마원인 수국원과 곤지암리조트 전역에서 진행한다. 화담숲 ‘수국원’은 16개 테마원 가운데 여름에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폭포와 산수국 군락이 어우러져 장관을 이룬다. 이곳에서는 산수국, 목수국, 미국수국, 큰잎수국 등 다양하 수국을 감상할 수 있다.
축제 기간 동안 루지를 비롯해 곤돌라 를 타고 가는 스키장 정상의 하늘공원, 스파풀 등 다양한 어트랙션을 운영한다. 매주 토요일 저녁에는 잔디 슬로프에서 ‘곤지암 뮤직 페스타’를 함께 진행한다.
‘여름 수국 축제’ 는 화담숲 홈페이지에서 방문 전 신청하는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운영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 마감은 오후 5시, 월요일은 휴원이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병길 감독, 서유리 이혼 심경 간접 언급 “시련의 순간 多” (타로)
- 신수지, 한 뼘 비키니로 아찔한 각선미 드러내
- 정은지 얼굴 왜 이래? 충격…자고 일어났더니 이정은 (낮과 밤이 다른 그녀)
- “쓰레기라 불러 달라” 최병길 감독, 조여정 전 남편 연기 직접 (타로)
- 홍수아, 불혹이 곧 인데…남다른 볼륨업 [화보]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