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새 싱글 ‘열손가락’ 콘셉트 포토 공개! ‘화기애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반자카파가 신보 '열손가락'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오랜 시간 함께한 우애가 돋보이는 이번 콘셉트 포토는 어반자카파아의 음악을 기다려왔던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이번 신보 '열손가락'은 어반자카파 리더 권순일의 곡에 보컬 조현아의 작사가 더해진 곡이다.
한편 어반자카파의 새 싱글 '열손가락'은 6월 14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7월 21일과 22일에는 팬들을 위한 팬콘서트가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반자카파가 신보 ‘열손가락’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오랜 시간 함께한 우애가 돋보이는 이번 콘셉트 포토는 어반자카파아의 음악을 기다려왔던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이번 신보 ‘열손가락’은 어반자카파 리더 권순일의 곡에 보컬 조현아의 작사가 더해진 곡이다. 어반자카파만의 음악으로 감성을 자극할 것이다. ‘열손가락’은 감성 발라드로 자신들의 지나온 날들을 회상하며 어반자카파만의 하모니로 어우러져 마치 대화를 나누는 듯한 느낌의 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어반자카파만의 섬세하고 세련된 감정표현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음악이다. 데뷔 15주년을 맞이하여 팬분들을 생각하며 만든 곡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어반자카파의 새 싱글 ‘열손가락’은 6월 14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7월 21일과 22일에는 팬들을 위한 팬콘서트가 개최된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