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부럽당"…변우석, 본격 팬心 조련사 등극..'우석 업고 튄' 팬 향해 '애정' 댓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격 팬심(心) 조련사 등판이다.
배우 변우석이 자신의 등신대를 업고 튄 팬을 향한 애정 댓글을 보내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영상은 인기리에 막을 내린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실시간 시청 이벤트의 일환을 담은 것으로 변우석이 연기한 이클립스의 류선재 등신대를 팬이 들춰 안고 길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본격 팬심(心) 조련사 등판이다. 배우 변우석이 자신의 등신대를 업고 튄 팬을 향한 애정 댓글을 보내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tvN 드라마 공식 계정은 12일 "진짜로 선재 업고 튄 팬"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해 많은 관심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은 인기리에 막을 내린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실시간 시청 이벤트의 일환을 담은 것으로 변우석이 연기한 이클립스의 류선재 등신대를 팬이 들춰 안고 길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을 담았다. 당시 실시간 시청 이벤트 상품은 류선재의 등신로, 2만2300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변우석 역시 등신대 이벤트에 대해 "민망해서 집엔 어떻게 들고 갈까 걱정된다"고 언급한 바, 파워당당한 팬의 즐거운 경품 이벤트에 우려를 날렸다.
역대급 경쟁률을 뚫고 류선재 등신대를 차지한 팬은 "선재는 선물이다"라고 팬심을 전했고 CJ ENM 건물이 위치한 상암동 일대를 당당히 걸으며 끝나지 않는 '선재 업고 튀어'의 인기를 증명,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tvN 또한 '상암동에 용맹 수범('선재 업고 튀어' 팬 애칭) 등장이라'라는 코멘트를 덧붙이며 팬의 열정적인 선재 사랑을 전했다.
류선재 등신대를 업고 튄 팬의 영상이 화제를 모으자 류선재의 실사판인 변우석도 관심을 드러내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변우석은 영상이 올라온 피드에 "부럽당"이라는 댓글을 남겨 팬의 진심어린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현재 변우석의 댓글에는 많은 팬의 대댓글이 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변우석은 지난달 28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이시은 극본, 윤종호·김태엽 연출)에서 풋풋한 청춘 로맨스를 펼친 류선재로 변신해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선재 업고 튀어'는 삶의 의지를 놓아버린 순간, 자신을 살게 해줬던 유명 아티스트 류선재와 그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팬 임솔(김혜윤)이 최애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2008년으로 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타임슬립 구원 로맨스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3세 한예슬, 브라톱에 드러난 파격 타투…결혼 후 더 과감해졌네
- “엄인숙 너무 예뻐 놀라..남편 입원 중 강제 관계 후 임신” (그녀가 …
- 박명수, 인도 여행 중 인종차별 당했다…럭키 "예의 지켜라" 분노 [종합…
- 최지우와 찍은 과거 사진 충격..작은 아버지가 유명 연예인? (돌싱포맨)
- 송혜교, 일상이 영화 속 한 장면..베니스에서 우아美 절정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