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놀아주는 여자’ 출연…엄태구·한선화와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DKZ(디케이지) 멤버 재찬이 JTBC '놀아주는 여자'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재찬은 12일 오후 8시 50분 처음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 이동희 역으로 출연한다.
이로써 재찬은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과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 출연,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안방극장을 책임지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그룹 DKZ(디케이지) 멤버 재찬이 JTBC ‘놀아주는 여자’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재찬은 12일 오후 8시 50분 처음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 이동희 역으로 출연한다. 재찬은 엄태구, 한선화 등의 출연진과 함께 극의 중심에 있는 육가공 업체 ‘목마른 사슴’의 주축 멤버로 활약할 예정이다.
‘놀아주는 여자’로 시청자들을 만나게 된 재찬은 “선배님들과 정말 재미있게 촬영한 작품이다”라며 “긴장도 됐지만 촬영장 분위기가 워낙 좋았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촬영하면서 느꼈던 서로의 케미스트리들이 화면 속에서 어떻게 보일지 기대되고 설렌다”라며 “드라마 속 동희의 활약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재찬은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과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 출연,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안방극장을 책임지게 됐다. 재찬은 각 드라마에서 비밀을 간직한 모범생, 그리고 과거를 숨긴 직장인으로 분한다.
한편, 재찬이 출연하는 ‘놀아주는 여자’는 어두운 과거를 청산한 큰형님 지환(엄태구 분)과 아이들과 놀아주는 ‘미니 언니’ 고은하(한선화 분)의 반전 충만 로맨스 드라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 32세에 암투병 “악성종양 발견돼 긴급 수술, 회복 중”
- “싹 다 고쳤다”던 홍수아, 발레리나 느낌 인생 보디 프로필 공개
- ‘왕좌의 게임’ 에밀리아 클라크 “촬영 중 2차례 뇌동맥류 수술, 시리즈서 해고될까 두려웠다
- 한예슬, 과감한 타투 자랑..10살 연하 남편 또 반하겠네
- ‘희소병’ 투병 이봉주, 등 펴고 헬스까지 “아내 덕에 재활, 4년 만에 좋아져”(동상이몽2)
- 한혜진 “최고 몸무게 60kg, 살이 왜 찔까 눈물도 흘려”(한혜진)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사고 후 척추 부러졌지만, 키 0.3㎝ 자랐다”…호쾌한 웃음 뒤 어머니 떠
- 니콜 “중국 오디션서 솔로 경연 1등…우산 타고 5m 올라가고, 공중에서 요가도 해”
- 고준희, 6년 만에 버닝썬 해명..“소속사의 방치, 인정한 꼴이 돼버렸다”(아침먹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