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전국서 '찾아가는 두피 진단' 팝업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이어트의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가 올 여름 전국에 '찾아가는 두피진단' 팝업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10년 넘게 두피·모발만을 연구해 온 닥터포헤어는 올해 4월 자사 두피케어센터와 두피전문인력의 경쟁력을 강조하고자 찾아가는 두피 진단 무빙 팝업 캠페인을 론칭했다.
성수동을 시작으로 홍대, 여의도, 영등포 등 서울 주요 지역들을 방문한 닥터포헤어는 2300여 명이 넘는 소비자들의 두피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맞춤 관리 솔루션을 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년 넘게 두피·모발만을 연구해 온 닥터포헤어는 올해 4월 자사 두피케어센터와 두피전문인력의 경쟁력을 강조하고자 찾아가는 두피 진단 무빙 팝업 캠페인을 론칭했다. 성수동을 시작으로 홍대, 여의도, 영등포 등 서울 주요 지역들을 방문한 닥터포헤어는 2300여 명이 넘는 소비자들의 두피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맞춤 관리 솔루션을 제시했다.
서울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인지도를 쌓아간 닥터포헤어는 올 여름 시티포레스티벌, 서울재즈페스티벌, 양양 서피비치 등 유명 축제와 휴가지로도 활동 범위를 넓힌다. 브랜드 컬러 레드로 꾸민 래핑카에서는 트리콜로지스트의 1:1 무료 두피 진단과 개인별 두피 타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포토존과 게임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선보인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형태로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만원짜리가 380만원 명품으로" 아르마니 이어 LVMH도 노동 착취?
- “출근길에 전쟁난 줄”…부안 4.8 지진, CCTV에 포착된 순간(영상)
- “‘밀양 성폭행’ 가해자, 여기 살아요”…아파트 커뮤니티 ‘시끌’
- “이정도 양에 6000원?”…성심당, 팥빙수도 ‘호평 일색’
- "대한민국 완전히 망했네요!" 외친 美 교수의 '한 가지 부탁'
- 美 대선에 쏠리는 세계의 눈…"바이든 43% vs 트럼프 28%"
- "히포크라테스가 통곡"…의대교수 휴진 결의에 '뿔난' 직원들
- 영탁, 예천양조와 분쟁 최종 승소… "의혹 명명백백 밝혔다" [전문]
- 사라진 예비신랑, 범인은 약혼녀를 짝사랑한 남자였나 [그해 오늘]
- "'영끌족'·역전세 쏟아지는 경매…지금이 기회" 입찰법정 가보니[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