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텍 ‘글로벌 강소기업 1000+ 프로젝트’ 강소기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아이텍(382480)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2024년도 글로벌 강소기업 1000+ 프로젝트'의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글로벌 강소기업 1000+ 프로젝트'는 중기부가 성장 가능성이 높은 수출 중소기업을 선정해 우대 지원을 통해 수출 선도기업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지아이텍(382480)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2024년도 글로벌 강소기업 1000+ 프로젝트’의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지아이텍은 정밀기계 제조설비를 통해 2차전지 및 수소연료전지 제조에 필요한 핵심부품인 슬롯다이, 디스플레이 생산공정 중 PR(감광액) 도포의 핵심부품인 슬릿노즐 및 이와 관련된 특수 목적용 정밀기계장비를 주력으로 생산하는 기업이다.
전기차 시장 확대이 확대된 지난 2022년에는 매출액과 수출액이 모두 2배 이상 성장해 2023년 무역의 날에는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상권 지아이텍 사장은 “강소기업 선정은 지아이텍 전 임직원들이 기술개발과 생산을 위해 밤낮으로 힘쓴 결과”라며 “앞으로도 해외법인 설립 등을 기반으로 수출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영환 (kyh103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만원짜리가 380만원 명품으로" 아르마니 이어 LVMH도 노동 착취?
- “출근길에 전쟁난 줄”…부안 4.8 지진, CCTV에 포착된 순간(영상)
- “‘밀양 성폭행’ 가해자, 여기 살아요”…아파트 커뮤니티 ‘시끌’
- “이정도 양에 6000원?”…성심당, 팥빙수도 ‘호평 일색’
- "대한민국 완전히 망했네요!" 외친 美 교수의 '한 가지 부탁'
- 美 대선에 쏠리는 세계의 눈…"바이든 43% vs 트럼프 28%"
- "히포크라테스가 통곡"…의대교수 휴진 결의에 '뿔난' 직원들
- 영탁, 예천양조와 분쟁 최종 승소… "의혹 명명백백 밝혔다" [전문]
- 사라진 예비신랑, 범인은 약혼녀를 짝사랑한 남자였나 [그해 오늘]
- "'영끌족'·역전세 쏟아지는 경매…지금이 기회" 입찰법정 가보니[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