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 연애' 시즌3, 남자들의 직진 로맨스…21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의 연애'가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남의 연애' 시즌3(이하 '남의 연애3')가 오는 21일 베일을 벗는다.
매 시즌 코어 팬층을 확보하며 글로벌 시청자들까지 매료시킨 '남의 연애'.
'남의 연애3'는 오는 21일 1, 2회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순차 공개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남의 연애’ 시즌3(이하 ‘남의 연애3’)가 오는 21일 베일을 벗는다. ‘남의 연애’는 국내 최초 남자들의 연애 리얼리티.
‘남의 연애3’는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한층 더 과감하고 솔직해진 남성 출연자들의 치열한 직진 로맨스를 그린다. 이전 시즌보다 강력해진 ‘비밀 미션’은 견고하던 관계에 돌풍을, 예상치 못한 이들에겐 새로운 기류를 가져온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매력 넘치는 8인 출연자 사이에 흐르던 미묘하고도 불편한 관계의 비밀이 하나 둘 드러난다. 선명한 윤곽을 나타내는 삼각관계에서 비롯된 적극적인 플러팅과 사소한 오해로 펼쳐질 파란만장한 로맨스가 ‘남의 연애3’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매 시즌 코어 팬층을 확보하며 글로벌 시청자들까지 매료시킨 ‘남의 연애’. 시즌1, 2 모두, 공개와 동시에 웨이브 신규 유료 가입 견인 콘텐츠 1위에 우뚝 서며 폭발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해낸 바. 더욱 치열해진 로맨스를 일찍이 예고한 시즌3의 복귀에 이목이 쏠리는 이유다.
‘남의 연애3’는 오는 21일 1, 2회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순차 공개 예정이다. 동시에 아이치이(미주, 동남아 10개국, 대만), 라쿠텐(일본) 등 해외 플랫폼을 통해 공개돼 글로벌 시청자들과 만나볼 예정이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만원짜리가 380만원 명품으로" 아르마니 이어 LVMH도 노동 착취?
- “출근길에 전쟁난 줄”…부안 4.8 지진, CCTV에 포착된 순간(영상)
- “‘밀양 성폭행’ 가해자, 여기 살아요”…아파트 커뮤니티 ‘시끌’
- “이정도 양에 6000원?”…성심당, 팥빙수도 ‘호평 일색’
- "대한민국 완전히 망했네요!" 외친 美 교수의 '한 가지 부탁'
- 美 대선에 쏠리는 세계의 눈…"바이든 43% vs 트럼프 28%"
- "히포크라테스가 통곡"…의대교수 휴진 결의에 '뿔난' 직원들
- 영탁, 예천양조와 분쟁 최종 승소… "의혹 명명백백 밝혔다" [전문]
- 사라진 예비신랑, 범인은 약혼녀를 짝사랑한 남자였나 [그해 오늘]
- "'영끌족'·역전세 쏟아지는 경매…지금이 기회" 입찰법정 가보니[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