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청년상’ 후보자 28일 까지 추천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이천시가 오는 28일까지 '제2회 이천시 청년상' 후보자 추천을 받는다고 11일 밝혔다.
이천시 청년상은 적극적인 활동과 모범적인 생활을 통해 지역사회 및 청년정책 발전에 기여한 청년에게 주는 상이다.
후보자 자격은 공고일 현재 3년 이상 이천시에 거주하거나, 등록기준지가 이천시인 19~39세(1984년생~2005년생) 청년이다.
시상식은 오는 9월 셋째 주 이천시 청년의 날 축제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이천시가 오는 28일까지 ‘제2회 이천시 청년상’ 후보자 추천을 받는다고 11일 밝혔다.
이천시 청년상은 적극적인 활동과 모범적인 생활을 통해 지역사회 및 청년정책 발전에 기여한 청년에게 주는 상이다.
시상부문은 청년활동, 봉사, 지역경제 등 3개 부문이며 부문별 1명씩 3명을 선발한다.
후보자 자격은 공고일 현재 3년 이상 이천시에 거주하거나, 등록기준지가 이천시인 19~39세(1984년생~2005년생) 청년이다. 이천시 청년상 수상 경력이 없어야 한다.
후보자 추천은 시 공무원 또는 관내 유관기관장·사회단체장·청년단체장이 할 수 있다. 접수는 공적조서, 주민등록초본, 공적 증빙자료를 구비해 이천시 청년아동과로 방문 또는 이메일로 하면 된다.
시는 후보자의 부문별 활동실적과 기여도를 종합 평가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한다.
시상식은 오는 9월 셋째 주 이천시 청년의 날 축제에서 진행된다.
신동원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리석었다” 용준형, 5년 만에 ‘정준영 단톡방’ 해명
- “제 이상형”…‘1타 강사’ 정승제, 혼인신고서 받았다
- 서효림, 지인에 사기당해 전재산 날렸다…“통장 잔고 0”
- “우리 팬을 무시해?” 中관중 야유에…‘손가락 도발’로 되갚아 준 손흥민
- 서장훈 “이혼, 특정 사람의 문제 아냐”…솔직하게 털어놨다
- “이 악물고 했는데” 오열한 中골키퍼…손흥민 그냥 지나치지 않았다
- 박세리 “아빠 때문에 골프 시작…번 돈 수백억 다 드렸다” 재조명
- “군의원 남편 목숨 끊고” 잡힌 ‘90억대’ 사기 아내…징역 8년에 항소
- 아파트 화단 ‘꽃 한송이’ 꺾었는데…“합의금 35만원”
- 한채영 남편의 숨겨진 딸?…‘돌싱 루머’ 퍼진 사진 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