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출시 50일 기념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출시 50일 기념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던전 클리어, 뱀 비늘 협곡 참여, 적대 세력 처치 도움 등 미션을 완료하면 50일 기념 특별 증표가 제공된다.
또, 넷마블은 아스 대륙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은화 주머니, 정령 11회 선물 소환권 등을 증정하고, 연맹 관련 미션을 달성하면 성장의 부적, 재물의 부적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던전 클리어, 뱀 비늘 협곡 참여, 적대 세력 처치 도움 등 미션을 완료하면 50일 기념 특별 증표가 제공된다.
이 증표를 통해 희귀 정령/탑승물 소환권을 비롯해 50일 기념 특별 직인 등을 제작할 수 있고, 이벤트 필경관에서 50일 기념 특별 직인을 등록하면 캐릭터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
또, 넷마블은 아스 대륙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은화 주머니, 정령 11회 선물 소환권 등을 증정하고, 연맹 관련 미션을 달성하면 성장의 부적, 재물의 부적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특히, 연맹 이벤트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원혼의 제단 기원석을 제공한다.
한편,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포럼을 통해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조만간 게임 내에는 첫 신규 직업 당그리가 업데이트된다. 이 직업은 주술 방울을 무기로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로, 단일 대상을 약화시키거나 약화된 대상에게 더 많은 타격을 줄 수 있는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다. 이에 더해 지역 점령 콘텐츠 총력전도 준비 중이며, 영광의 땅 지역이 추가될 예정이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