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LPGA와 LET 공식 거리측정기 선정 기념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골프용 레이저 거리 측정기 '쿨샷(COOLSHOT)' 시리즈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및 레이디스유러피언투어(LET) 공식 거리 측정기 선정을 기념해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최근 LPGA, LET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년 동안 선수들에게 제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매 후 정품 등록하면 케이스, 골프볼 등 증정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최근 LPGA, LET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년 동안 선수들에게 제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선수들이 사용하는 쿨샷 시리즈는 경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한 제품이다. LPGA와 LET에서는 선수가 경기 중에 고저차 기능이 없는 거리 측정기만 사용할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신제품 쿨샷 20i를 비롯해 5가지 제품을 대상으로, 구매 고객에게 쿨샷 전용 화이트 케이스 또는 카카오프렌즈 R3 춘식이 에디션 커스텀 골프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8월 18일까지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8월 25일까지 정품등록 및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후 9월 1일까지 경품을 신청하면 된다. 단, 1인당 1개 ID로 최대 2대까지 참여 가능하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만원짜리가 380만원 명품으로" 아르마니 이어 LVMH도 노동 착취?
- “출근길에 전쟁난 줄”…부안 4.8 지진, CCTV에 포착된 순간(영상)
- “‘밀양 성폭행’ 가해자, 여기 살아요”…아파트 커뮤니티 ‘시끌’
- “이정도 양에 6000원?”…성심당, 팥빙수도 ‘호평 일색’
- "대한민국 완전히 망했네요!" 외친 美 교수의 '한 가지 부탁'
- 美 대선에 쏠리는 세계의 눈…"바이든 43% vs 트럼프 28%"
- "히포크라테스가 통곡"…의대교수 휴진 결의에 '뿔난' 직원들
- 영탁, 예천양조와 분쟁 최종 승소… "의혹 명명백백 밝혔다" [전문]
- 사라진 예비신랑, 범인은 약혼녀를 짝사랑한 남자였나 [그해 오늘]
- "'영끌족'·역전세 쏟아지는 경매…지금이 기회" 입찰법정 가보니[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