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라시아 전기' 여름 온라인 쇼케이스 23일 진행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쇼케이스는 '프라시아 전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되며, 이익제 디렉터, 임훈 부디렉터 등이 출연해 다가오는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를 상세히 소개하고 이용자들의 다양한 질문을 사전 수급해 직접 답변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개발진에게 질문할 수 있으며 질문을 남긴 모든 참여자에게 500만 '골드'를 지급하고, 질문 선정 시 '형상/탈것 고급 소환 선물(11회) 선택 상자 5개를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내 숨겨진 쿠폰 등록 시 깜짝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3일 '렐름(서버) 통합전' 2회차가 진행될 예정이며, 2회차에서 가장 낮은 순위를 기록한 '렐름'이 통합 대상으로 선정된다. 이용자는 '렐름 통합전'에 참여만 해도 '영웅 침식 해제 주문서', '완벽한 심연석 조각' 등 보상을 얻을 수 있고, '황혼의 용혈계승자' 처치 시 '전설' 등급의 장비 파편 및 아퀴룬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26일까지 '여름을 잠재울 지배의 바람' 제전 이벤트를 실시하고, 몬스터 처치 등 특정 임무 수행 시 최종 보상으로 '지배의 바람 상자'를 통해 '압제자 장비 파편 상자', '변경백 장비 파편 상자', '영웅 심연석 선택 상자', '영웅 침식 해제 주문서'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