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신규 거대 보스 '심해의 파괴자 모르도크' 업데이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간토마키아'는 '아레스' 특유의 화려한 그래픽과 장대한 세계관이 돋보이는 거대 보스 사냥 협동 콘텐츠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자 기간틱 카시아스' 이후 첫 신규 보스인 '심해의 파괴자 모르도크'가 추가됐다.
신화 속 거대한 두족류를 연상시키는 외형을 가진 '심해의 파괴자 모르도크'는 바다 속에서 등장해 수많은 다리를 이용한 패턴들로 이용자들을 상대한다. 총 30명의 이용자들이 협력해 '모르도크'와 전투를 펼치며, 난이도와 기여도에 따라 A, S, R등급의 ▲성물 ▲모듈 ▲탈리스만 등 상위 장비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거대 보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26일까지 다양한 게임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슈트 지원 성장 출석부'를 통해 슈트 성장의 핵심 재료인 '퀀텀 코어'와 '가디언 제작 지원 출석부'를 통해 '프라임 11회 선택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가디언 스피어 교환소'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을 통해 '스피어 파편'을 획득하면 '프라임 슈트/오퍼레이터/탈것 11회 소환권', '스페셜 데코 11회 소환권' 등 각종 소환권을 비롯해 신규 성장 시스템 '스피어'를 이용할 수 있는 'A등급 스피어 상자', 'C-B등급 스피어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레스'는 ▲독창적 미래 세계관 ▲다양한 타입의 '슈트'와 '슈트 체인지' ▲화려한 그래픽과 논타겟팅 전투 ▲풍부한 협동/경쟁 기반의 멀티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