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산, 조손가정 주거환경 개선 임직원 릴레이 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서울 조손가정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에 힘쓰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12일 서울 동작구 서달로 일대에서 서울 조손가정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건축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월31일 서울시의회, 한국해비타트와 서울 조손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12일 서울 동작구 서달로 일대에서 서울 조손가정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건축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에는 HDC현대산업개발 건설본부 임직원이 참여했다. 임직원이 참여하는 올해 두 번째 릴레이 봉사활동이다.
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서울 동작구의 노후된 벤치·담벼락 등 시설물 페인트칠과 주변 시설 청소 등 직접 조손가정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에 나섰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회사 임직원들이 직접 오래된 시설물을 고치고 청소하는 봉사활동이라 그 의미가 더욱 크다"며 "하반기에도 명절맞이 급식 봉사와 연말 연탄 나눔 봉사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월31일 서울시의회, 한국해비타트와 서울 조손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임직원 봉사활동은 업무협약 취지에 맞춘 주거환경 지원의 일환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협약에 따라 5년 동안 주거환경 개선사업의 후원금을 지원한다. 임직원과 회사의 매칭 그랜트를 통해 마련한 기부금 1억원을 한국해비타트에 기탁하기도 했다. 기부금은 조손가정이 사는 노후 거주지 개선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최문혁 기자 moonhk@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단적 선택 시도' 유재환 근황… "정신 온전치 못해" - 머니S
- [이사람] "역시 서울의대"… 교수 휴진 막아선 김영태 병원장 - 머니S
- 현관문에 붉은색 범벅… 서울 아파트에 '연쇄 락카 테러' - 머니S
- '밀양 성폭행범' 아파트 밝혀졌다… 김해시 발칵 - 머니S
- 연세대의대·세브란스병원 교수, 27일부터 '무기한 휴진' - 머니S
- "승리는 XX"… 고준희, 버닝썬 루머 입 열었다 - 머니S
- "3년내 워크아웃 졸업"… 최진국, 태영건설 재상장시킬까 - 머니S
- [르포] "끊김없는 일상 제공"… 카카오 서비스 버팀목 '데이터센터 안산' - 머니S
- "엄마가 떨며 울던 그날이 생각나"… '밀양 성폭행' 피해자 교사 울분 - 머니S
- "제발 멈춰달라"… 집단 휴진 예고에 분당서울대병원 노조 '눈물의 호소'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