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ETN브랜드명 'N2'로 변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은 상장지수증권(ETN) 브랜드명을 'N2'로 변경했다고 12일 밝혔다.
앞으로 NH투자증권에서 발행하는 ETN은 기존의 'QV'가 아닌 'N2'로 바뀐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투자자들이 국내 대표증권사인 NH투자증권을 연상하기 쉽고, 더욱 직관적으로 발행사가 어디인지를 이해할 수 있도록 브랜드명을 변경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ETN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는 동시에 N2 ETN의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투자증권은 상장지수증권(ETN) 브랜드명을 'N2'로 변경했다고 12일 밝혔다. 앞으로 NH투자증권에서 발행하는 ETN은 기존의 'QV'가 아닌 'N2'로 바뀐다. 예를 들어 'QV 선진국 1등주 ETN'의 경우 'N2 선진국 1등주 ETN'으로 종목명이 변경된다. 현재 상장된 NH투자증권 ETN 33개 종목에 일괄적으로 적용된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투자자들이 국내 대표증권사인 NH투자증권을 연상하기 쉽고, 더욱 직관적으로 발행사가 어디인지를 이해할 수 있도록 브랜드명을 변경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ETN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는 동시에 N2 ETN의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류근일 기자 ryu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안 4.8 지진…“원전·전기·통신·교통 점검을”
- 세브란스 3개 병원 교수들, 27일부터 '무기한 휴진' 결의
- '반감기 타격' 코인 채굴업계 피봇 노린다...AI 센터에 전력 공급
- 정신아 카카오 대표 “고성능 컴퓨팅 AI 데이터센터 신규 건립 추진”
- [단독]정부, 지역 채널 커머스 법제화 착수…홈쇼핑-SO '기싸움'
- 檢, '쌍방울 대북송금 의혹' 이재명 기소… 尹정부 출범 이후 5번째
- 효성중공업, 초고압변압기 공장 증설…글로벌 톱클래스 공급업체 도약
- 생명보험 빅3, 1분기 보장성 판매 '2배↑'…체질개선 본격화
- 5월 취업자 수 8만명↑…증가 폭 39개월 만에 최소
- “취약한 지배구조, 코리아 디스카운트 근본 원인”…밸류업 열풍에 지배구조 재편 논의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