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withHero 강원, 초록우산에 700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는 팬들의 선행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1일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은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고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에 동참하는 의미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를 통해 700만원을 기부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은 "마음이 따뜻한 가수 임영웅을 닮아 나누고 베풀줄 아는 팬덤이 되고자 언제나 노력하고, 실천하고 있다. 우리의 온기가 삶의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는 팬들의 선행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1일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은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하고 임영웅의 선한영향력에 동참하는 의미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를 통해 700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강원권역에 거주하고 있는 아동 중 질병으로 인해 보호자를 돌보거나, 보호자의 역할을 대신하고 있는 가족돌봄아동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은 “마음이 따뜻한 가수 임영웅을 닮아 나누고 베풀줄 아는 팬덤이 되고자 언제나 노력하고, 실천하고 있다. 우리의 온기가 삶의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했다”고 밝혔다.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은 2021년부터 취약계층 아동가정 냉난방비 지원사업 등 사업을 위해 약 3000만원 가량을 후원했다.
eggrol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헬로비너스 출신 유아라, 32세에 암투병 “악성종양 발견돼 긴급 수술, 회복 중”
- 한예슬, 과감한 타투 자랑..10살 연하 남편 또 반하겠네
- 한혜진 “최고 몸무게 60kg, 살이 왜 찔까 눈물도 흘려”(한혜진)
- ‘희소병’ 투병 이봉주, 등 펴고 헬스까지 “아내 덕에 재활, 4년 만에 좋아져”(동상이몽2)
- 손흥민 드리블쇼+이강인의 왼발 마법…中 밀집 방어망 격파, 6만 관중이 환호했다 [SS현장]
- ‘왕좌의 게임’ 에밀리아 클라크 “촬영 중 2차례 뇌동맥류 수술, 시리즈서 해고될까 두려웠다
- 고준희, 6년 만에 버닝썬 해명..“소속사의 방치, 인정한 꼴이 돼버렸다”(아침먹고가)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사고 후 척추 부러졌지만, 키 0.3㎝ 자랐다”…호쾌한 웃음 뒤 어머니 떠
- 니콜 “중국 오디션서 솔로 경연 1등…우산 타고 5m 올라가고, 공중에서 요가도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