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특급호텔 침대' 입지 굳건…“카시아 속초 전 객실 납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몬스는 반얀그룹 신생 럭셔리 호텔 '카시아 속초' 전 객실(674개)에 자사 매트리스를 납품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로써 시몬스는 '특급호텔 침대'라는 입지를 다시 한번 공고히 하게 됐다.
시몬스의 국내 주요 특급호텔 침대시장 점유율은 90%에 달한다.
최근 새단장한 해비치 리조트 제주를 비롯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파르나스 호텔 제주, 시그니엘 서울·부산 등 국내 주요 호텔·리조트가 시몬스 침대를 사용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몬스는 반얀그룹 신생 럭셔리 호텔 '카시아 속초' 전 객실(674개)에 자사 매트리스를 납품했다고 12일 밝혔다.
카시아는 올해 30주년을 맞이한 반얀그룹 레지던스 호텔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지난 1일 오픈한 카시아 속초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카시아 속초는 대지 면적 1만2022㎡에 지하 2층, 지상 26층 규모로 스위트·펜트하우스 포함 674개 전 객실이 오션뷰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콜렉션 '뷰티레스트'가 설치됐다.
이로써 시몬스는 '특급호텔 침대'라는 입지를 다시 한번 공고히 하게 됐다. 시몬스의 국내 주요 특급호텔 침대시장 점유율은 90%에 달한다. 최근 새단장한 해비치 리조트 제주를 비롯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파르나스 호텔 제주, 시그니엘 서울·부산 등 국내 주요 호텔·리조트가 시몬스 침대를 사용하고 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안 4.8 지진…“원전·전기·통신·교통 점검을”
- 세브란스 3개 병원 교수들, 27일부터 '무기한 휴진' 결의
- '반감기 타격' 코인 채굴업계 피봇 노린다...AI 센터에 전력 공급
- 정신아 카카오 대표 “고성능 컴퓨팅 AI 데이터센터 신규 건립 추진”
- [단독]정부, 지역 채널 커머스 법제화 착수…홈쇼핑-SO '기싸움'
- 檢, '쌍방울 대북송금 의혹' 이재명 기소… 尹정부 출범 이후 5번째
- 효성중공업, 초고압변압기 공장 증설…글로벌 톱클래스 공급업체 도약
- 생명보험 빅3, 1분기 보장성 판매 '2배↑'…체질개선 본격화
- 5월 취업자 수 8만명↑…증가 폭 39개월 만에 최소
- “취약한 지배구조, 코리아 디스카운트 근본 원인”…밸류업 열풍에 지배구조 재편 논의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