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부터 이무진까지 '더 리슨' 21일 첫방‥16일 OST로 예열

황소영 기자 2024. 6. 12. 14: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리슨' 포스터, 도너츠컬처 제공
감성 뮤지션들이 찾아온다.

21일 오후 11시 20분에 첫 방송되는 SBS '더 리슨: 너와 함께한 시간'에는 '너와 함께한 시간'이라는 부제에 맞게,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여섯 명의 명품 보컬들이 서울, 대전, 부여 등 전국 곳곳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 소통하며 노래하는 힐링 버스킹 여행기를 담는다.

이번 '더 리슨: 너와 함께한 시간'에는 신이 내린 목소리허각부터 노래만큼이나 입담으로 버스킹을 이끄는 임한별, '트롯돌'에서 진짜 올라운더가 된 김희재까지 한 차례 호흡을 맞췄던 기존 멤버에 더해 새로운 얼굴 이무진, 먼데이 키즈 이진성, #안녕이 합류한다.

할 말은 하는 MZ 대표 음색 왕자 이무진, 대한민국 남자들의 노래방 18번 '가을 안부'의 주인공 먼데이 키즈 이진성,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오르는 직장인 가수 #안녕까지 각기 다른 색을 가진 여섯 멤버들이 모여 더욱 강력해진 보컬 케미스트리는 물론 예측 불가 예능감까지 선보인다.

'더 리슨: 너와 함께한 시간'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를 통해 음원 발매까지 이어지는 멤버들의 개인곡과 단체곡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이전과 달리 스페셜 게스트들과의 특별한 무대로 더욱 풍성해진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지난 '더 리슨'의 포문을 열었던 김나영, 케이시(Kassy), HYNN(박혜원)과 더불어 방예담, 민서, 투앤비(2NB)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환상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보여준다.

예상치 못한 버라이어티 미션을 통해 노래밖에 모르고 살았던 여섯 멤버의 처참한 실체를 공개, 뜻밖의 돌발 상황으로 영혼까지 탈탈 털리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잠자고 있던 멤버들의 예능감을 깨워 웃음을 선사한다.

허각, 임한별, 이무진, 이진성, 김희재, #안녕은 '더 리슨: 너와 함께한 시간'의 첫 방송에 앞서 16일 오후 6시 여섯 멤버의 하모니가 빛나는 단체곡 '오래된 노래'의 음원이 공개된다. 음색 맛집인 각자의 개인 파트부터 듣는 이들의 고막을 녹일 황홀한 하모니까지, '더 리슨'의 여섯 멤버가 보여줄 '오래된 노래'에도 기대가 증폭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