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눈물의 여왕' 특별출연 일등공신 송중기, 이번엔 한효주X오구리 슌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상적인 레시피가 완성됐다.
한효주, 오구리 슌이라는 이색 조합에 이어 송중기 한 스푼이라니.
과연 송중기가 이들과 어떠한 인물관계도를 형성해 작품의 몰입도를 높여줄 것인지, 기대감을 자아내는 상황이다.
이처럼 송중기의 특별출연으로 기대감이 최고조로 상승한 '로맨틱 어나니머스'의 연출은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츠키카와 쇼 감독이 담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환상적인 레시피가 완성됐다. 한효주, 오구리 슌이라는 이색 조합에 이어 송중기 한 스푼이라니. 이름만으로도 볼만한 라인업이라 칭할 수 있겠다.
12일 iMBC연예 취재 결과 송중기가 최근 일본 현지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로맨틱 어나니머스' 촬영에 참여해 연기 혼을 불살랐다.
이와 관련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역시 "송중기 배우가 '로맨틱 어나니머스'에 특별 출연하는 것이 맞다"고 인정했다. 다만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위해 구체적인 역할에 대한 설명은 자제를 당부했다.
'로맨틱 어나니머스'는 일상에 불편을 느낄 만큼 지나치게 소심하지만 천재적인 솜씨를 가진 쇼콜라티 하나(한효주 분)가 작은 초콜릿 가게에 취업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 작품이다. 지난 2010년 개봉된 동명의 프랑스 영화를 원작으로 하는 일본 넷플릭스 시리즈물이다.
여주인공은 한효주다. 천재적인 쇼콜라티에이자 시선 공포증을 앓는 하나 역을 맡았다. 남주인공은 국내 팬들에게도 익숙한 일본 유명 배우 오구리 슌이다. 거의 트라우마를 지닌 초콜릿 가게 사장 후지와라 소스케를 연기한다.
과연 송중기가 이들과 어떠한 인물관계도를 형성해 작품의 몰입도를 높여줄 것인지, 기대감을 자아내는 상황이다. 특히 송중기 특별출연 효과는 이미 업계에서 입증된 흥행 비기나 다름없기에 더욱 고무적인 대목이다. 최근 그는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도 특별출연해 큰 보탬이 된 바 있다. 과거작 '빈센조'의 모습 그대로 등장해 세계관을 형성한 것. 해당 회차 시청률은 16.1%(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를 돌파하며 반등했다.
이처럼 송중기의 특별출연으로 기대감이 최고조로 상승한 '로맨틱 어나니머스'의 연출은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츠키카와 쇼 감독이 담당했다. 제작 전반에는 국내 제작사 용필름이 관여했다. 용필름은 그간 영화 '뷰티 인사이드', '아가씨', '콜', '로기완'(송중기 주연) 등을 제작한 명망 있는 제작사다. 일본 현지에서 촬영에 한창이며 내년 공개 예정이다.
iMBC 이호영 | 사진 iMBC DB | 사진출처 BH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단독] 송중기, 한효주X오구리 슌 日넷플릭스 '로맨틱 어나니머스' 뜬다
- 송혜교 "친한 사람들만 아는 내 성격.. 웃기다고 하더라"
- 김도현, 김수현이 준 특별한 선물 자랑…김구라 감탄(라스)
- [포토] 송중기, 볼하트 마스터 '파더'의 무게
- 비비, 여자 신인 연기상 수상 후 울먹 "영화와 예술 만든 인류 감사"(백상예술대상)
- [포토] 송중기, 볼하트 또 잘해요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